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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킷] 아2쿼3슈머불 간 소감

M1234567
댓글: 8 개
조회: 1665
2017-11-01 00:27:49
[장점]
1.유연하게 대처 가능 = 도망가면서 쏘다가 버트 1대씩 떄리고 쏠 수 있어서 좋음.
                                차징하다가 피눈물 날 일이 별로 없어서 좋음;
                                가끔 후딜로 못피하고 얻어맞던게 적어져서 좋음.
→쿼3 장점

2.머스킷 스킬 쿨타임에서 좀 자유로움 = 권총뽑고 더블 하고 실버블릿에 런닝샷하며 거리벌리면서 쏘거나,
                                                       적이 많으면 탑승하고 실버블릿에 라미콘+후퇴사격 하면서 싸움
                                                       적당히 쿨이 다 돌아오고 내려서 차징하면서 사냥가능
→쿼3+불1 : 단일
   슈1+불1 : 단일 + 광역 + 이속

3.재미있음 = 간지에 재미를 추가해서 좋음.

→총 돌리면서 꺼내는거 생각 외로 간지가 엄청납니다.
   석궁대신 장총을 등에 장착했으면 훨~씬 간지가 났을텐데...

4.머2의 부족한 딜량을 불릿평타로 커버함 = 나중에 머2떄 더블 스텐스+런닝샷+실버블릿 을 버트는 엄청남.
                                                           솔직히 저번에 스텐스 문제가 심해서 고민많아서 직접해보니
                                                           깔끔하게 스왑하면서 풀립니다.
                                                           차징하다가 못쏘거나 쏘는중에 맞아서 캔슬당해도
                                                           꾸준히 총대미지를 넣어서 좋음.
                                                           다만 장총 꺼내자마자 스텐스 풀리지만 쿨0에 발동이 빨라서
                                                           단점이라고 안느껴짐.

→머스킷 스킬쓰기 애매하면, 머2때 버트로 떄리고 딜뻥상태로 쌍권총+런닝샷+실버블릿하면 엄청납니다.
   = 나노뽕+바스티온

5.불릿은 슈바랑 호환이 됨 = 실버블릿 효과 엄청 좋습니다.
                                       고랭 필드몹들이 거이 어둠이라 생각보다 효과가 더 커서 좋습니다.
                                       이번에 후사범위가 더 늘어나서 펑펑 터집니다.
→평타 강화된 슈바

[단점]
1.광역부족 = 소이탄+후퇴사격+블러디 만 쓰는데 블러디는 거이 못쓰겠음;
                  그나마 후퇴 상향해서 실버블릿키면서 쏘면서 다니고,
                  후퇴 쿨일떄 소이탄 쏘는데 범위가 애매해서 가끔 왜 찍었지?...이런 생각함...
                  
                  소이탄 이펙트가 요란한것에 비해서 범위가 낮으면서 딜레이가 있으니 애매함;;
                  잘 뭉치면, 내려서 커버링이나 스나이핑 쏘고 또 타서 후사+라미콘 반복;
                 
→간지랑 재미를 위해서 광역을 희생시켰는데 즐길만은 합니다.
   다만 정말로 재대로 된 광역이 후사 1개라서 답답하신분도 있으실 겁니다.
   (임씨야 소이탄이랑 블러디가 짜다...)

2.불릿스킬이 형편없음; = 찍을만한게 일단 스텐스5,블릿5 주고 그 다음 자유인데 풀메탈,rip은 그냥 런닝샷으로 필요없고
                                   그나마 소이탄이랑 테이저,블러디 인데 제 주관적인 느낌은 블러디보다 후사가 더 좋아서
                                   스텐스랑 블릿에 5씩주고 나머지 5포인트는 소이탄이랑 테이저에 더 주고 블러디 1줄까?
                                   생각중 입니다.

→불릿 평타를 거이 총계열 무쿨기라고 생각하시고 운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스킬은 차후에 개선은 꼭 필요할거 같습니다;
   신규 아처 히든직업인데 스킬 쓸만한게 거이 감정사처럼 2개라서 황당함...
   테이저 저는 광역인줄 알고 행복하면서 써봤는데;
   단일 상대에게 총알박고 평타시 추가대미지 주는게 끝임;
   저는 테이저에 박힌 몹을 쏘면 그 몹 기준으로 전기가 퍼져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3.슈바1이라 단일타격을 할라면 불릿으로 런닝샷이 더 좋음  =  슈3이 아니라서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 슈1보다 다른거 가시는게 좋으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적이 선공몹 아니면 그냥 1대1로 싸우는게 많습니다.
    단일딜을 더 키우고 싶으시면 감정사,로그 가셔서 치명을 챙기시거나,
    아3으로 만들어서 더 빠르게 쏘시는게 좋습니다.

<컨트롤에 대한 느낌> 
=대부분 불릿+쿼럴 스킬을 쓰고 몹이 많으면 슈바 스킬을 써서 잡습니다.
  필드사냥에 대해서 광역이 많이 부족해서 한~참 걸립니다.
  몇일 전에 스텐스에 대해서 수정을 해줘서 스왑이 잘 되어서 무기교환에 대해서 크게 걱정 할 일이 없더군요.
 
  다만 이 트리는 광역이 너무 부족해서 몹몰이 사냥 하실떄 생각 잘하셔서 몰아서 싸우셔야 합니다.
  거이 단일 특화로 엄청나게 딜을 뿜어낼 수 있으니 보스용으로 가기엔 좋은거 같습니다.
  나중에 슈3가면 상황이 역전되어서 단일~광역 다 챙기는 총트리가 되긴 하지만 그건 미래니....

  카드로는 빨강은 저 같은 경우에는 글몰 쓰기 귀찮아서 프리즌커터(출혈시 %뎀)를 사용할라고 합니다.
   
  머1~머2의 헤드샷엔 100출혈이 있는데 머2로 가면 재장전 특성으로 2번 사격가능해서
  생각 외로 펑펑 쏘면서 파비스 출혈 특성으로 가끔 출혈 터트려서 쓰기에도 괜찮은거 같더군요.
  
  그래도 출혈이 부족하신 분들은 보라색 카드에 라자펄 (%로 출혈상태이상)을 껴주시면 평타에도 출혈이 뜹니다.

(요약) → 거이 스타유즈맵 마린키우기 느낌입니다.

장점 = 머2의 장점을 살리면서 불릿+슈바를 챙겨서 갈 수 있음.
       : 움직이기 좋고, 머스킷 스킬에만 의존 안하고 싸울 수 있음.

단점 = 광역기가 실질적으로 후퇴사격 1개...
       : 거이 초 단일공격 트리라서 보스잡을 떄에는 거이 특공대 수준이나
         물량 싸움에서는 도움이 안됨.
      
      → 광역을 미국으로 보냈다고 생각하시고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컨트롤 = 스텐스가 생각보다 귀찮지 않고, 무기 스왑하고 자유롭게 싸우는걸 즐기시면 꽤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머스킷 스킬쓰다가 차징으로 답답한 것을 위치이동하면서 싸움을 지속할 수 있어서 좀 편합니다.
           
            그래도 불릿 →  머스킷 → 불릿 거이 이렇게 싸우니 컨 귀찮으신 분은 조금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스텐스에 쿨타임이 없고, 바로 총꺼내서 생각 외로 편합니다.
            키 셋팅에 조금 투자하시면 극복 할 수준 입니다. 

Lv53 M1234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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