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찬트
가호를 통해 힐러로써, 징벌을 통해 딜러로써 스킬 구조를 변경시킨다.
아츠로 힐/딜 복합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즉 스킬 원형 + 찬트 효과 이렇게 적용 된다고 보면 된다.
2. 홀리스매시
기본 상태 : 근거리?에서 피해를 주고 적이 폭발
찬트 가호 : 피해를 입힌 적 근처에 시전자가 있으면 1회 회복(자힐로 추정)
찬트 징벌 : 피해를 입힌 적 주변에 스플래시
예)징벌 홀리 스매시 : 적중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주변에 데미지 및 피격 된 적은 폭발
(전부 폭발인지 첫타 맞은 적만 인지는 나와봐야 알듯.)
3.링 오브 라이트
기본 상태 : 캐릭터 주변에 피해를 주는 빛의 고리 1초 생성
찬트 가호 : 고리가 폭발 할 때 자신을 치유(자힐)
찬트 징벌 : 고리가 폭발 할 때 주변 적에게 데미지
4.세이크리드(채널링?)
찬트 가호 : 캐스팅 하는 중 아군 치유, 1초 뒤 폭발하면서 한번 더 치유
찬트 징벌 : 캐스팅 하는 중 주변 데미지, 1초 뒤 폭발하면서 한번 더 데미지
특성 : 균열 - 방어 무시(징벌 특성)
5/6.컨뎀(마법진)/리텔리에이션(장판?)
찬트 가호 : 마법진/지정한 곳 위의 아군을 치유
찬트 징벌 : 마법진/지정한 곳 위의 적을 공격
7.프로텍션 오브 가디스(채널링으로 추정)
찬트 가호 : 마법진 위의 아군을 치유
찬트 징벌 : 마법진 위의 적을 공격 및 슬로우
특성 : 보호 - 찬트 지속 중 마법진 위의 파티원 받는 피해 감소
확실한 채널링은 캐스팅을 하는 세이크리드
프로텍션 오브 가디스는 아닐 가능성이 있음(마법진 판정이라)
세이크리드 부터는 찬트 안쓰면 효과가 없는 멋내기용 스킬이 되버리는 것 같고
힐러는 홀리 스매시와 링 오브 라이트는 안 찍어도 될거라 봅니다.
딜러 쪽은 생각보다 스포가 부족 할것 같네요
6개 스킬들이 전부 딜 스킬이라서 취향이나 트리에 따라 많이 갈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