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1/22 18:50 추가) 네트워크 연결 오류(102) 및 특정 디바이스 내 UI 사라짐 현상 관련 안내

아이콘 Narru
조회: 590
2025-01-23 17:07:26

안녕하세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운영팀입니다.

 

1월 22일(수) 임시 점검을 통해 특정 디바이스에서 게임 이용 시 일부 메뉴에서 UI가 사라지거나
우마무스메가 어색하게 서있는 등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지난 1월 17일(금) 점검을 통해 1차적으로 개선을 진행한 네트워크 연결 오류(오류 코드: 102) 발생 현상에 대해서는

현재 1차 개선 전보다 발생 빈도수는 줄어들었으나 특정 상황에서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였습니다.

좀 더 면밀히 확인한 뒤 추가적으로 개선을 진행할 예정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추가 개선 전까지 트레이너님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트레이너님께서 제보해 주시는 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신속하게 확인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밖에 발생 중인 오류 현상이 있다면 오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언제든 제보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이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운영팀입니다.

 

우선, 육성 중 간헐적인 네트워크 연결 오류(오류 코드: 102)와 특정 디바이스 내 UI 사라짐 현상으로

장기간 정상적인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1월 17일(금) 점검을 통해 육성 중 간헐적인 네트워크 연결 오류(오류 코드: 102)가 발생하는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어서 특정 디바이스 내 UI가 사라지는 현상에 관해서는

오류 현상 수정 후 추가적인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는지 기술적인 검토를 진행 중이며,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 모쪼록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향후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운영팀입니다.

 

먼저, 12월 12일(목) 점검 이후 발생 중인 아래 두 현상이 장시간 해결되지 않아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 육성 중 간헐적으로 네트워크 연결 오류(오류 코드: 102)가 발생하는 현상

- 특정 디바이스에서 일부 메뉴 내 UI가 사라지거나, 우마무스메가 어색하게 서있는 현상

위 두 오류 현상에 대해서는 개발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원인 파악 후 수정을 진행 중이나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이 제보해 주시는 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위 안내드린 현상 외에도 확인된 오류 현상으로 등록된 내용은 지속하여 확인하고 있으므로

추가적인 진척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으로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Lv89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