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유비소프트 클럽 유닛, 정책 변경으로 매달 말 소멸

아이콘 cast11
조회: 3694
2019-03-30 19:47:57

 

유비소프트의 클럽 유닛(Club Unit), 이번 달 만료전에 사용하세요.

 


유비소프트(Ubisoft)는디지털 배포, 디지털 자산 관리, 멀티플레이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독자적인 유비소프트 클럽(Ubisoft Club)으로제공하고 있는데, 콘솔의 계정 연동을 통해 유비소프트 클럽 연결이 가능합니다.

 

유비소프트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클럽 유닛(Club Unit)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정책이 바뀌면서 기존에적립한 클럽 유닛은 2019 3 31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럽 유닛(Club Unit) 이란?

 

 

클럽 유닛은 유비소프트 클럽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포인트를 말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트로피와 같이 유비소프트 게임 내에서 특정 챌린지를 완료하면 획득할수 있는 보상 시스템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게임 내에서 유비소프트 계정 연결을 통해 WWW.UBISOFTCLUB.COM 사이트에서클럽 유닛을 확인할 수 있으며, Ubisoft Club 모바일 앱이나Uplay, 게임 내의 Ubisoft Club 메뉴에서도 유닛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럽 유닛 사용하기

 

 

게임 진행을 통해 달성한 업적에 따라 클럽 XP와 클럽 유닛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 이렇게 획득한 클럽유닛은 캐릭터 코스튬이나 액세서리 아이템, 무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무기나 코스튬 등 클럽 유닛을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아이템도 존재합니다.

 

 

 

   20% 할인쿠폰 구매

 

 

100 클럽 유닛으로 게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스토어에서 할인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게임은 PC버전만 한정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유비소프트 스토어 할인 코드는 인게임 화폐 구매나할인이 진행 중인 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럽 유닛의 유효기간은 24개월

 

 

2019 4 1일부터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클럽 유닛이나 Ubisoft 상점에서 구매한 클럽 유닛에는 24개월의 유효 기간이 적용됩니다. 24개월이 지나면 획득한 클럽유닛은 만료되어 자동적으로 계정에서 소멸됩니다.

 

 

 

   과거 획득한 유닛은 2019 3 31일까지 사용

 

 

2017 3 31일까지획득한 클럽 유닛은 2019 3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은 클럽 유닛은 2019 4 1일 만료되어소멸됩니다. 2019 4 1일부터는 새로운 정책이 적용되어 매달 말일에는 2년 동안 사용하지않은 클럽 유닛이 자동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2년의 사용기간이 만료된 클럽 유닛은 유비소프트 계정에서 소멸되기 때문에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클럽 유닛이 만료된다는 안내 메일을 받으신 게임 유저분들은 이번 달 내로 클럽 유닛이 소멸되기 전에사용하시기 바랍니다.

 

 

 

Lv88 cast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