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억의 다크에덴 루키월드 오픈임박!

인벤의개
댓글: 1 개
조회: 1115
2021-07-16 16:56:57





최근 눈등급 스킬 업데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크에덴!


7월 말 루키월드 출시 업데이트 예정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루키월드는 말 그대로, 고인물 유저가 아닌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를 위한 서버입니다.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가장 눈에 띠는 것은 역시 모든 유저가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본 월드 보다 존 버프를 대폭 강화한다는 것 이겠네요! 아직 정확한 수치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과거 768배 상승한 레벨업 경험치와 유료 아이템 드랍율 을 제공해서 유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기에, 이번에도 기대감이 크네요.

 또한 과금요소의 부담을 덜기 위해 아이템, 잠재 옵션 강화, 프타장비 강화 아이템 등의 캐시템 마켓 판매가 제한된다고 하네요.



 우선 다크에덴 루키월드에서 사용하고 싶은 캐릭터 닉네임을 생성하면 강화 라 스킬북 상자(L)를 일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28일 오픈될 때 생성한 계정으로 지급된다고 하니 그 때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캐시아이템의 제한한 대신 프리미엄 미션 아이템을 구매해서 성장에 필요한 요소들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을 수령하게 되는 배틀패스 느낌이네요.

 미션 보상은 각 직업 종족 별 혈흔과 스킬, 자동 줍기 펫, 가방 등 육성에 꼭 필요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계정 별 1회에 한해 구매하는게 가능합니다.

 한번 구매하고 나면, 다시는 구매가 안된다니 꼭 첫 캐릭터를 잘 선택해서 결제를 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루키월드를 오픈하기전 이번주 금요일 18시~ 월 9시까지 트랜실베니아 월드를 대상으로 레벨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v11 인벤의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