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해외거주하시는분들이 해볼만한 MMORPG 길드워2 추천합니다

아이콘 미소에쩔어
조회: 1452
2021-08-07 13:49:36
요새 와우도 휘청거리고하는데 다른 MMO 할만한게 없나해서 찾고계시던분들 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특히나 다들 파판14로 넘어가는데 뭔가 맞지않는다 하시는분들은 더욱 추천드리고싶네요.

일단 게임자체는 하드코어한 컨텐츠가 있지만 강제되지는 않구요. 다른 오픈월드 컨텐츠+데일리+프랙탈 (와우 쐐기 같은 컨텐츠) + 스트라이크미션 (짧은 레이드) 등등을 통해서 충분히 엔드컨텐츠급에 도달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길드워2에서 꽃이라 할수있는 PvP 와 WvW (대규모 전장)등이 활발하게 진행되구요. 진행을 함에 따라 보상이 많이 주어집니다. 이렇게 얻어진 보상들로 엔드컨텐츠에 도달을 하기도 하구요. PvP를 즐기는데 다른MMO에서 찾을수가없어 못하시는분들은 더더욱 추천드립니다.게임내에서 다른 룩변+유틸성템들만 캐쉬로 판매하고있어서 패키지만 사면 매달 돈을 내지않아도 계속 즐길수있구요 무엇보다 이제 확장팩 (End of Dragon) 출시가 임박해있네요.게임 특성상 확장팩이 나와도 전에 만들었던 장비들이 무쓸모가 되거나 하는일은 없어서 무한파밍을 유도하지도 않은게 게임이 가진 강점이기도 합니다.

단점이라면 한국서버가없는데다 한국어패치가 안되있어서 영어가 힘드신분들은 조금 힘드실수도 있습니다. (근데 현재 길드워에 있는 한인길드들 대부분이 한국에서 거주하시는분들이 많이들 하셔요.. 그런거보면 언어문제가 크게 되진않는거같습니다)

그리고 와우를 하시던분들이 기존에 하던것과 많이 달라서 괴리감이 느껴질수도있구요. (장비파밍부분이 어떤 특정한 컨텐츠를 얻는반면 길드워는 여러컨텐츠를 통해서 얻을수있거든요)

아무튼 해외에서 거주하고계시면서 MMO를 즐기는데 할만한게임을 찾고 계시는분들 와우나 파판이 지겹다 하시는분들 무한경쟁에 지쳐 캐쥬얼하게 여러컨텐츠를 즐기며 하고싶으신분들 한번쯤 해보셨음 좋겠습니다.

한번 해보실 생각에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디코DM Shaco#2700 나 Ghast#7391 또는 인벤 쪽지 남겨주세요!

Lv21 미소에쩔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