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여러분께 개발 준비 중인 축구 게임을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버추얼리그
조회: 1053
2021-12-24 00:01:56
인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차세대 축구 게임 제작을 준비 중인 대학생입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를 빌려, 저의 게임을 여러분께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시중의 축구 게임보다 더 재밌고 더 다양한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축구 게임을 직접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공개된 자리에 많이 부족한 저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것이 두렵습니다만, 여러분이 주시는 피드백으로 인해 제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인벤 여러분의 소중한 5분을 저에게 투자해 주신다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으며 동시에 축구와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는 분명 흥미로운 주제가 될 수 있을 것임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다면 죄송합니다. 바로 게임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제가 준비하고 있는 게임은 Virtual League 라는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 실존 축구 스타가 아닌, 여러분 스스로의 선수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2. 여러분 중 일부의 선수는 AI와 3D로 제작되는 축구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기는 온라인에서 3D 형태로 전세계 모든 사용자가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육성을 통해 P2E(플레이하며 돈을 벌 수 있는 게임)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이미지, 트레일러 등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VL2025.com (본 홈페이지는 PC버전 및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사진 : 홈페이지 입장 시 화면으로, 첫 방문 시 로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Virtual League 게임은 기존에 존재하는 형태의 게임이 아니다보니 설명드리기가 어렵고 제가 많이 부족하여 IT 지식이 없으신 분들은 다소 이해하시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감사드리게도, 일부 SNS에서 제 게임에 대한 내용을 홍보해주심과 동시에 알기 쉽게 정리해주셔서 그 내용을 아래에 함께 첨부합니다.

다소 긴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본 게시글이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Lv20 버추얼리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