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론칭 후 근황

아이콘 스티브아오키
조회: 720
2022-07-12 00:07:33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이 현재 론칭되었습니다. 

론칭된 후 각종 마켓 스토어를 통해 인기 순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중에
론칭 후 어떤 이벤트나 혜택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어떤 평가가 이뤄지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러티엘: 위대한 여정은 지금 현재 각 스토어에서 바로 시작해보실 수 있는데요. 

고단샤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게임인 만큼 원작 스토리를 확실하게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많은 유저분들이 바래왔던 부분이기도 하죠. 



게임속에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메리트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애니를 보고 하신 분들의 경우 이해가 바로바로 진행되어 더욱 큰 재미를 느끼실테고, 
안보고 시작한 유저분들에게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토대로 새로운 재미를 접할 수 있는 기회기 때문이죠. 

현재 스토리 관련해서 상당히 긍정적으로 작용되고 있는 부분으로는 더빙과 번역 퀄리티입니다. 
정말 우수하게 작업이 진행되어 유저들 모두가 만족하고 있는 상태죠. ㅎㅎ



다음은 200회 마도사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소식입니다. 
론칭 후 진행되는 이벤트가 무려 약 8종이 넘어가게 되면서 정말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대표적으로 7일만에 240회 소환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는 공식카페 글은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소환권을 얻어가실 수 있는데 방법 또한 자세하게 나와있어 정말 깜짝 놀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억 길드 축하금의 경우 보상이 현물로 이뤄져있는데 약 1억원 상당의 상품들이 특정 조건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진행되고 있어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유저 누구나에게 기회가 열려있는 셈이죠. 


마지막으로 구글 스토어 1위 기념 달성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쿠폰이 있습니다. 
GPFTn01을 입력하시면 소환권과 쥬얼을 얻으실 수 있는데 게임 하시는데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게임을 하는데에 필요한 재화를 많이 지급하기 때문에 많은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 

Lv71 스티브아오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