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넥슨X현대카드 버닝이벤트 소식입니다

시티본
조회: 1306
2022-10-27 23:52:03


넥슨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현대카드와 같이 버닝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넥슨 현대카드를 발급 받고 사용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넥슨캐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피파 온라인 OVR 105, 108 선투팩 외 여러가지, 메이플 레드큐브 그리고 서든어택 프리티켓 5종, 퍼니기간연장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넥슨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카드도 해당 게임에 맞게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받을 수 있습니다.



넥슨과 현대카드가 만나 최대 35만원 상당의 넥슨 현태카드 혜택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버닝 이벤트로는 크게 3가지의 혜택이 존재하는데요.

어떤 내용들인지 하나씩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혜택은 나에게 필요한 보상 선택! 최대 17만원 또는 스페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보상은 총 다섯 종류로 넥슨캐시와 넥슨 현태카드 포인트, 피파, 메이플, 서든 중 한가지를 선택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피파와 메이플, 서든의 경우 유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해당 게임을 하는 유저분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11월 중 던전앤파이터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보상도 추가 된다고 하니 던파 유저 분들도 눈여겨 보시는 게 좋을 것 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이벤트 참여기간 중 지금 혜택받기를 클릭, 원하는 보상을 선택하신 후 카드 사용기간 동안 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두번째 혜택은 언제, 어디서든 쓸 때마다 매월 최대 18% 적립해주는 이벤트 인데요.

넥슨 현대카드 UNLIMITRF 카드의 경우 1% 기본 적립과 2% 추가 적립 그리고 월 최대 3만원 15% 특별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넥슨 현대카드의 경우 0.5% 기본 적립과 1.5% 추가 적립 그리고 월 최대 3만원 10% 특별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첫번째 혜택을 참여하시면 자동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특별 추가 적립의 경우 내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4번째 혜택이자 특별 혜택으로 넥슨 현대 체크카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넥슨 현대카드 CHECK 1만원 이상 사용 시 5가지 보상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으로는 넥슨캐시 1만원,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1만포인트, 피파 보상(최종 OVR98+ 선수팩(3강)+Top class(30일)), 메이블 보상(레드 식스팩), 서든 보상(르세라핌 멀티카운트 5개)가 있으며 이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참여기간 중 [CHECK 혜택받기를 클릭, 원하는 보상을 선택한 후 카드 사용기간 동안 해당 카드를 사용하기만 하면 누적 1만원 달성 시 5일 이내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카드 사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어느순간부터 게임을 할 때 상품권보다는 카드를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넥슨 게임을 자주 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이 이벤트를 놓치시면 아쉬우실 것 같습니다 ㅎㅎ


Lv28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