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픽게임즈 스토어 Tunche 무료! 그리고 할인

마키아칸트
댓글: 2 개
조회: 739
추천: 1
2023-03-30 12:11:27

대단한 힘을 소유한 Tunche가 미쳐버린 후 이제 정글은 악마의 생명체들로 들끓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에서 Rumi와 친구들을 도와 Tunche의 행동 뒤에 숨은 진실을 파헤치고 아마존에 평화를 되찾아 주세요.


이번 주 금요일부터 Tunche를 무료로 받고 영구 소장해 보세요~

 



에픽 최초의 Epic Games Publishing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EGS 라이브러리를 채워줄 여러 종류의 게임 할인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할인은 한국 시간 4월 4일에 종료됩니다.
 



Touch Type Tale - 10% 할인


선형적인 전개, 촉각을 이용한 활동 또는 딸깍거리는 소리를 좋아하는 여러분들이 터치 타이핑 기술을 뽐낼 시간입니다. Touch Type Tale은 최근 출시된 타이핑 기술을 요하는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영웅답지 않은 영웅 Paul을 이끌고 '바나나'와 같은 단어로 적 무리에 맞서게 됩니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으로 적을 무찌르세요!
 

Alan Wake Remastered - 55% 할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Alan Wake의 리마스터 작품 Alan Wake Remastered에서 곤경에 빠진 작가 Alan은 실종된 아내 Alice를 필사적으로 찾아 나섭니다. 자신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공포 이야기의 페이지를 발견한 Alan은 태평양 북서부의 중심부에 있는 Bright Falls에서 답을 찾습니다. Alan Wake Remastered는 4K 비주얼과 2개의 스토리 확장판을 제공합니다. 
 

PC Building Simulator 2 - 15% 할인


PC 조립이 성향에 맞으시나요? PC Building Simulator 2로 나만의 PC 제국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작업장을 만들면서 PC를 조립, 수리하고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PC Building Simulator 2는 40개 이상의 하드웨어 브랜드의 사실적인 부품을 제공하여 PC Building Simulator보다 더 깊은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RAILGRADE - 25% 할인


여러분은 지금 철도 네트워크 관리 세계에 도착했습니다. 외계 행성에 복잡한 철도를 건설하여 필수 산업에 자원과 전력을 공급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세밀하게 관리하여 생산을 최적화하고 RAILGRADE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즐기세요. 더 많은 선로를 건설하고 더 많은 열차를 제작하여 이 행성 전체의 경제를 구하세요!
 

Going Medieval - 20% 할인


현재 얼리 액세스 단계의 이 식민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내 입지를 증명하고 격동의 중세 시대에서 살아남으세요. 야생이 지배하는 땅에서 다층 요새를 구축하고, 습격으로부터 방어하며, 자신들을 둘러싼 세계로부터 영향을 받는 마을 사람들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세요. 육체적 편안함을 선사하는 물질에서부터 편안함을 주는 생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탐색하세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가구 옵션과 반려동물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TOHU - 50% 할인


이상하면서도 경이롭고, 사랑스러운 물고기 행성의 세계에서 모험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고, 신비한 소녀와 그녀의 또 다른 자아인 로봇 큐버스에 대한 비밀을 밝혀내세요. 이 게임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해 즉시 모험을 시작하세요!
 

Mars Horizon - 67% 할인


많은 이들이 항공 우주국을 달로 인도하는 것이 어떨지 항상 궁금해했습니다. 이제 Mars Horizon에서 그 궁금증을 풀 수 있습니다! 기지를 구축하고, 로켓을 설계, 제작하고, 태양계 전역에서 임무를 수행하세요.(때로는 실패하기도 하죠) 나만의 우주 탐사 역사를 새로 써 보세요. 여러분의 항공 우주국이 출발하는 순간 우주의 황홀함을 느껴보세요!
 

Murder by Numbers - 70% 할인


Murder by Numbers는 노노그램, 범죄 현장, 로보 조수에 90년대의 활력을 곁들인 완벽한 조합입니다. 인기 TV 탐정 쇼의 여배우에 불과했던 Honor Mizrahi는 상사가 그녀를 해고한 지 몇 분 만에 사망하자 수수께끼 같은 살인 사건의 주인공이 되어 버립니다. 이 수수께끼가 도저히 앞뒤가 맞지 않는다고요? Murder by Numbers에서 음모를 파헤치세요!
 

Good Company - 25% 할인


Good Company는 선구적인 기술 회사를 건설하는 심층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복잡한 생산 라인을 조립하고, 직원 물류를 관리하고, 고품질 상품을 시장에 판매하여 전국 최고의 회사가 되세요! 생산 라인에서 성공을 거두고 그저 살아남는 회사와 양질의 회사 사이에는 진정한 차이가 있음을 증명하세요!
 

PC Building Simulator - 80% 할인


오리지널 PC 제작 게임. PC 진단, 수리 및 제작법을 배우면서 나만의 컴퓨터 수리 왕국을 구축하고 확장하세요. 실사회에서 라이선스를 받은 부품들과 종합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으로 나만의 궁극적인 PC를 디자인하고 현실화할 수 있습니다. PC Building Simulator의 모든 것이 시작된 곳을 경험해 보세요!


 


Lv12 마키아칸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