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원신과 피자알볼로가 만났다!

시티본
조회: 1130
2023-04-12 21:42:40






요즘 원신에서 피자 알볼로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314개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여 콜라보 굿즈라든지 인게임 스페셜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죠. 

콜라보 메뉴의 경우 피자에 '진'심, 매운맛 좀 '바바라',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이렇게 3가지로, 앞에 두개는 주별 콜라보 굿즈나 인게임 스페셜 카드, 그리고 콜라보 포스터를 얻을 수 있고, 비상식량의 경우 아크릴 키링 랜덤 1종을 얻게 됩니다. 인게임 스페셜 카드와 아크릴 키링은 5월 23일까지 6주 동안 상시 판매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간 혜택 보상의 경우 특정 주간에 구매하면 그 주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1,4주차에는 아크릴 스탠드 세트, 2,5주차에는 텀블러, 3,6주차에는 테이블 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사용가능한 5천원 할인권을 주고, 매월 26일에는 26DAY 이벤트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권을 준다고 하네요~ 




피자 알볼로 목동 본점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4/15,16,22,23에 진행되며, 메뉴 주문과 함께 위 사진에 있는 대사 중 하나를 외치면 콜라보 카드택을 받을 수 있고 최대 2개까지 획득 가능!

그리고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미션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장 미션을 완수하고 포토카드 4종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그리고 구매 인증 이벤트와 콜라보 리트윗 이벤트가 있습니다.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의 경우 트위터 계정에 콜라보 피자 구매 인증샷을 첨부, #원신피자 #원신_피자알볼로 해시태그를 붙여서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

보상으로는 콜라보 카드택 2종과 포토카드 4종 세트, 피자 알볼로 상품권 3만원권,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권, 콜라보 굿즈세트 등이 있습니다.

4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 리트윗 이벤트의 경우 원신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과 함께 #원신_피자가 떴다 해시태그를 붙여서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 보상으로 콜라보 아크릴 키링을 준다고 하네요.

각 보상마다 추첨하는 인원수가 다르니 주의!


콜라보 안내:act.hoyoverse.com

콜라보진행매장:https://www.pizzaalvolo.co.kr/cs/noticedetail/1970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