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픽게임즈 스토어 핼러윈 세일 및 무료 게임!

마키아칸트
조회: 882
2023-10-19 12:57:43

오싹한 할인이 돌아왔습니다~ 지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 게임들을 확인해 보세요!

할인은 2023년 10월 19일 0시부터 11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img/23/10/19/18b460ab2025604d0.jpg


Dead Island 2 30% 할인


LA가 언데드를 상대로 싸우는 샌드박스가 되었습니다. 여섯 명의 좀비 처치 전문가 중 한 명으로 'HELL-A'가 된 LA를 가로지르고, 해부학적으로 정확한 좀비 떼와 초강력 골프채 등의 창의적인 무기로 싸우고, 폭발성 트랩이나 전기 트랩으로 밀어 넣거나, 아니면 그냥 창문으로 차서 떨어뜨리세요. 잔인한 여정이지만, 아주 즐거운 게임이죠. 

Remnant II 20% 할인


Remnant II는 절차적 생성 방식의 소울류 게임입니다. 1~3명의 플레이어가 인류의 미래를 걸고 계속해서 변화하는 종말 이후의 전투를 벌입니다. 복잡한 아키타입 시스템으로 갖가지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죠. 초기 클래스 네 개 외에도 복잡한 해금 경로를 가진 많은 아키타입이 있는데, 이 가이드에 가장 빨리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The Last of Us Part I 20% 할인


처음부터 완전히 다시 만든 The Last of Us Part I에서는 돌연변이 곰팡이가 퍼져 대다수의 인류가 클리커 괴물이 되고 맙니다. 밀수업자 Joel은 폐허가 된 세상에서 감염에 면역이 있는 십 대 소녀 Ellie를 인도해야 합니다. 감동적이면서도 잔인한 면도 많은 스토리는 PC에서 체험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50% 할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으로, Killer 한 명이 Killing Ground에서 Survivor 팀을 사냥해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원작 괴물 디자인에서부터 게임과 영화의 진정한 아이콘까지 호러계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수많은 애드온 중에는 HALLOWEEN의 Michael Myers, Silent Hill의 The Executioner, 심지어 Nicolas Cage도 있습니다. 

Dying Light 2 Stay Human 50% 할인


Infected로 뒤덮인 세상. 인류는 Dark Ages로 돌아갔습니다. 도시의 거리는 공격적인 언데드가 들끓는 통행금지 구역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The City를 가로지르는 옥상으로 가서 세상을 바꿔야 합니다. 이 게임은 성대한 액션 RPG이며, Techland는 출시 후 여러 번의 주요 업데이트를 하며 이 게임을 계속 활기차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Killing Floor 2 80% 할인


멋지고 엄청난 멀티플레이어 협동 FPS죠. 친구와 함께 쏟아지는 제드 떼에 맞서고, 맞서고, 또 맞서 보세요. 쾌락을 선사하는 고어물로, 게임을 할 때마다 피가 튀깁니다. 

World War Z: Aftermath 50% 할인


좀비. 수천 마리의 좀비. 그 빨간 눈이 보일 때까지 기다리세요. World War Z: Aftermath는 아마 여러분이 언데드를 상대로 싸울 수 있는 가장 큰 전투일 겁니다. 좀비가 서로 아우성치며 여러분을 잡으려고 떼로 몰려들죠. 계속 커져만 가는 위협과 인류 사이에 놓인 유일한 희망은 플레이어와 총, 그리고 최대 두 명의 친구뿐입니다. 


곧 다가올 이번 주 무료 게임은 2가지! 

The Evil Within과 Eternal Threads를 무료로 받고 영구 소장해 보세요~


img/23/10/19/18b460f601e5604d0.jpg


Lv12 마키아칸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