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삼국지 오리진2, 대량의 현물 이벤트 진행중 !

아이콘 스티브아오키
조회: 575
2023-10-25 00:56:26


삼국지 오리진2가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삼국지 오리진2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상당히 유머러스한 영상 또한 업로드 했는데 
김병철 배우님이 제갈량으로 등장하여 정말 찰떡같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ㅎㅎ

워낙 전작이 흥했던 게임인지라 이번 작 또한 상당히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주고 있는데 
어떤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의 경우 번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데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현재 약 30만이 넘는 인원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인원 달성 보상까지 덤으로 얻어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보상으로는 숙명 영웅 선택권, 황금 300, 군령 30, 황금 가속령 10, 초고속 행군 10, 황금 소집형 10을 얻을 수 있고 50만 인원 달성 진행 시 황금 500, 국새 20, 고급 경험단 5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황금 100, 초고속 행군 5, 황금 가속령 5, 황금 소집형 5, 국새 10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 ! 




추가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1+1 인증 이벤트는 다양한 현물 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사전예약 진행 후 예약 완료한 이미지를 캡처한 뒤 네이버 공식 라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게시글 양식에 따라 이벤트 참여 게시글 작성 시 참여 가능한데 보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 3만, 5만원 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식으로는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유튜브 영상, 공식 페이지를 SNS에 공유 후 SNS 공유된 화면을 캡처하여 마찬가지로 네이버 공식 라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글 양식대로 작성하게되면 참여 완료입니다. 

이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가민 어프로치 골프 전용 GPS 시계, 스카디 카메론 골프 퍼터, 보테가 베네타 지갑, 정관장 등의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이벤트로는 천하제 '1' 이벤트가 있는데 무려 1,000,000원 실물 보상이라고 합니다. 

한우 세트를 포함한 커스텀 도장 및 술잔 세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게임 오픈 후 열리는 1-30서버에서 각 서버 4년차 겨울 전공 랭킹 1위 유저에게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셨다가 참여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출시 후가 더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은 정말 오랜만인거 같은데 삼국지 오리진2 사전예약 진행 후 출시를 기다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Lv71 스티브아오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