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폭발적인 속도감, 포트나이트 로켓 레이싱

마키아칸트
댓글: 2 개
조회: 789
추천: 1
2024-01-11 11:31:39

한계라고 하셨나요? 경계를 초월한 방식으로 결승선을 통과하는 초음속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로켓 레이싱'에서 한계를 넘어 질주해 보세요! 포트나이트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경험에서 로켓 추진 차량을 타고 하늘을 날고 벽을 타고 질주하세요.

로켓 리그를 만든 사이오닉스에서 개발한 로켓 레이싱을 포트나이트에서 플레이해 보세요! 

드리프트, 비행, 터보, 공중 회피 기술을 마스터하여 끝없이 추가되는 다양한 트랙에서 레이스를 펼치세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랭크 또는 비공개 레이스에서 경쟁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트나이트의 크로스 게임 소유를 통해 로켓 레이싱에서 보유한 차량을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
급커브를 앞두고 있다면 타이밍에 맞춘 드리프트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로켓 레이싱에서는 기본 드리프트가 쉽습니다. 급커브를 돌기만 하면 됩니다! 드리프트는 속도 부스트를 충전하므로, 더 길게 드리프트할수록 차량을 바로잡은 다음 더 오래 부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ket-racing-drift-1920x1080-2bdeefb79765.png

더 날카로운 급커브가 기다리고 있다고요? 로켓 드리프트가 등장할 때입니다! 로켓 드리프트 버튼을 길게 누른 채 급커브를 돌면 로켓 드리프트가 활성화됩니다. 로켓 드리프트를 사용하면 커브를 먼저 돌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기본 드리프트와 마찬가지로 로켓 드리프트가 활성화된 시간이 길수록 속도 부스트가 더 많이 충전됩니다!

비행
도로 위의 턱에 걸려 덜컹거린 경험은 모두에게 있을 겁니다. 하지만 로켓 추진 차량이라면 장애물 위를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로켓 레이싱의 도로에는 장애물이 가득합니다. 하나라도 부딪히면 속도가 느려져 다른 플레이어들이 추월해 버립니다. 점프로 장애물을 피하거나 점프 버튼을 길게 눌러 '비행'하세요!

rocket-racing-fly-over-hazards-1920x1080-ed7b9a03924d.png

때로는 도로 위의 장애물과 정반대의 상황, 그러니까 도로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 맞닥뜨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대체 경주로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비행의 목적이 무엇이든, 연료가 다 떨어지기 전까지 제한된 시간 동안 점프 버튼을 길게 눌러 비행할 수 있습니다. 점프 버튼을 짧게 여러 번 누르면 더 멀리 비행할 수 있고, 지면에 닿으면 연료가 완전히 재충전됩니다.

rocket-racing-fly-1920x1080-a548181ebd56.png

터보
부스트도 멋지지만, 더 빠르게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렇다면 터보를 사용해 보세요! 로켓 레이싱의 모든 차량에는 최대 3회까지 충전할 수 있는 터보 미터가 있습니다. 미터는 시간이 지나면 재충전되며 드리프트를 통해 더 빨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즉시 터보를 사용하거나 3회 충전하여 터보 사용 시간을 세 배로 늘려보세요.

rocket-racing-turbo-1920x1080-4f6456fabaa9.png

공중 회피 ('플립')
공중에서 공중 회피를 사용해 벽 또는 천장에 붙으세요! 공중 회피 버튼과 방향키를 함께 눌러 공중 회피를 선보이세요. 벽 또는 천장에 붙은 후에는 드리프트와 터보를 사용하세요!

rocket-racing-driving-on-ceiling-1920x1080-3a6f346d3f73.png
 

Lv12 마키아칸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