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 이벤트 소식!

시티본
조회: 961
2024-01-11 23:33:32


1월 9일에 신작 모바일게임인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가 나왔습니다.

90년대에 게임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억하는 창세기전을 최신 카툰 랜더링 그래픽을 재구성한 작품이며, 흑태자에게 멸망한 팬드래건을 재건하려는 이올린과 성기사단의 복수극을 메인 스토리로 하고 있죠.
사전예약자가 100만을 넘은 것은 물론이고 테스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먼저 가쉬네의 가르침 이벤트는 권한 레벨을 올리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게 되면 비트 7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한 레벨 19 달성 후 30일간 피라미드 정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피라미드 각 층을 처음으로 클리어하면 1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25포인트부터 최대 500포인트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죠.


출시 기념으로 게임 이벤트와 공식 라운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게임 이벤트로는 먼저 권한 레벨을 올리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비트 700개를 받을 수 있는 가쉬네의 가르침 이벤트가 있으며, 권한 레벨 19를 달성하면 30일간 피라미드 정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피라미드 각 층을 처음으로 깨면 1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25포인트부터 500포인트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성장 재료를,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영웅 무기상자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이올린 성장 부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네요~ 


공식 라운지 이벤트로는 정식 런칭 축하 게시판에 닉네임, 게임 ID, 축하 메시지를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5만 엘드, 30명을 추첨하여 비트 200개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식 런칭 후 7일까지 공식 라운지 가입 인원수에 따라 5천명부터 최대 1만명까지 메모리 큐브 심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으며, 22일까지 게시판에 자신의 공략글을 작성하면 30명을 추첨하여 비트 150개가 주어집니다.
31일까지 오류 제보 게시판에 자신이 발견한 오류를 올리게 되면 30명을 추첨하여 인연의 큐브 4개와 10만 엘드가 보상으로 주어지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