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고 포트나이트 PvP 플레이 방법, 폴가이즈 업데이트

마키아칸트
조회: 680
추천: 1
2024-01-25 11:43:51

에픽게임즈와 레고가 협업하여 만든 레고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해 보셨나요? ㅎ


레고 포트나이트에서 마법 같은 레고 조립과 포트나이트가 충돌하는 방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음식과 자원을 수집하고 아이템을 제작하고 은신처를 짓고 혼자, 또는 최대 7명의 친구들과 팀을 이뤄 적과 싸우세요.
주변의 월드에서 수집한 레고® 재료를 사용하여 창의력을 발휘해 최고의 집을 짓고 커스터마이징한 다음 마을 주민을 모아 자원을 수집하고 밤을 무사히 넘기고 살아남으세요. 만반의 준비를 하고 깊은 동굴로 뛰어들어 희귀한 자원과 숨겨진 지역을 찾아내세요.


레고 포트나이트에서 이제 PvP 전투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새로운 세계를 생성할 때 나오는 설정화면에서 "아군 피해"를 켜기로 바꾸시면 함께 섬에 들어간 플레이어 그리고 NPC와 각종 무기와 폭발 아이템을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ㅎ 새로운 재미를 찾는다면 지금 포트나이트에서 레고 포트나이트를 선택하고 아군 피해 설정으로 재미있는 경험을 시작해 보세요!









폴가이즈의 2024년은 폴가이즈 모양과 스티커 업데이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비늘과 꼬리 명성 패스로 약간의 야생성을 느껴보세요... 사자, 호랑이, 심지어는 유인원이 되어 블런더돔을 자유롭게 돌아다녀 보세요! 폴크리의 멋진 모양 애드온과 폴크리 라운드에 붙일 스티커와 함께 영장류에서 원시적인 존재로 변신해 보세요!


새로운 사물, 폴크리 라운드를 장식할 수 있는 스티커, 우주 배경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https://www.fallguys.com/ko/news/fall-guys-shapes-and-stickers-update





Lv12 마키아칸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