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극락 사전예약 참여해보세요

시티본
조회: 655
2024-01-26 20:34:55



동양 판타지 컨셉의 신작 모바일게임 극락에서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인간,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RPG로서, 신계, 선계, 요계, 명계의 4가지로 구성된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에 걸맞는 퀘스트라든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죠.
사전예약을 하면 보상으로는 천각환, 은화, 금화, 이화주, 황금상자가 있는 패키지, 1일 10회 뽑기를 매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거기다 4대 진영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 사전예약 보상도 있습니다.




사전예약자 참여 수에 따라 50만은 한정 칭호 및 희귀 장비 세트, 80만은 한정 프로필 및 금화 200개, 100만은 랜덤 전설영웅, 천각환 5개, 금화 3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소식 공유 후 공식 라운지에 인증할 경우 아이폰15 프로맥스,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한편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로 공식 라운지에 가입 후 인사글을 남기면 CU 5천원 상품권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극락 2행시 게시판에 들어가서 극/락(낙 또는 악도 가능)으로 2행시를 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5천원권,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쿠폰이 주어지죠.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 페이지에 전생 체험을 클릭 후 성별, 혈액형, 별자리, MBTI를 선택하여 제출할 경우, 30명을 추첨하여 구글 기프트카드 5천원권,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쿠폰이 주어집니다.
두근두근 기대평 게시판에 극락 모바일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3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쿠폰이 주어지니 관심있으면 한번 참여해보세요 :)


Lv29 시티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