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포트나이트에서 레고 및 로켓 레이싱 섬을 만들어 보세요!

마키아칸트
조회: 382
추천: 1
2024-03-21 13:18:00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들이 이제  많은 에픽 게이밍 IP 활용하여 게임을 만들고 게이머들은 더 많은 창의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들은 80,000여 개의 UEFN 섬을 퍼블리싱했으며, 에픽은 참여 기반 수익금을 도입한 첫 해 3.2억 달러가 넘는 금액을 크리에이터에게 지급했습니다. 2024 GDC에서 공개한 레고 및 로켓 레이싱 섬 제작 툴에 대해서 확인해 보세요!


로켓 레이싱의 트랙에서 레이싱을 경험하고 있지만, 이제 여러분만의 것을 만들 차례입니다! UEFN의 새로운 트랙 제작과 차량 생성 장치를 사용하여 나만의 트랙을 만들어 보세요. 크리에이터는 이제 차량을 생성하는 로켓 레이싱 차량 생성 장치, 나만의 트랙을 만들기 위한 2가지 신규 템플릿을 비롯한 신규 포크리 장치와 레이스 트랙 템플릿으로 포트나이트 로켓 레이싱 섬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건설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세요. 레고 구성 요소와 템플릿을 사용하여 나만의 레고® 섬을 만들어 보세요. 지금 포크리와 UEFN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크리와 UEFN에 제공되는 레고 구성 요소 및 레고 스타일 오늘부터 더 많은 레고 블록의 마법이 포트나이트 에코시스템과 함께합니다. 레고 구성 요소와 기타 에셋을 지금 바로 포크리와 UEFN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섬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으며 추가 약관에 동의한 모든 크리에이터는 레고 브랜드 템플릿, 사물, 소모품, 아이템 등을 활용해 나만의 레고 섬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에이터가 만든 새로운 레고 섬에 입장하는 플레이어는 미니피겨 레고 스타일의 포트나이트 의상을 착용하게 됩니다.







Lv12 마키아칸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