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고® 포트나이트: 기계 대소동 (신규 차량 등장!)

마키아칸트
조회: 331
추천: 1
2024-03-28 11:52:33

바퀴를 달고, 운전대를 잡고 달리세요! 레고 포트나이트에서 기계 대소동 업데이트와 함께 역동적인 모험을 떠나보세요~ 


LEGO Fortnite Mechanical Mayhem


기계 대소동에서는 세 가지 탈것 제작법이 추가되어 고유한 방식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직접 탈것을 만드는 방법도 추가되었습니다... 곧 자세히 설명드리죠!) 


스피더 

LEGO Fortnite Speeder

서둘러야 하나요? 스피더는 지형 간 빠르게 이동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인벤토리에 전지(신규 아이템!)를 추가해 스피더 제작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오프로더

LEGO Fortnite Offroader

오프로더는 여러 승객을 태우고 이동하기에 최고입니다. 인벤토리에 부들나무(일반적으로 메마른 계곡 지형에서 찾을 수 있음)를 추가해 오프로더 제작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트럭

LEGO Fortnite Hauler

트럭의 널찍한 짐칸에 무거운 짐을 모두 실으세요. 인벤토리에 서리 소나무(일반적으로 서리 지대 지형에서 찾을 수 있음)를 추가해 트럭 제작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탈것 제작법 

탈것 제작법을 잠금 해제하면, 건설 메뉴의 건설 섹션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는 장식일 뿐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장난감 섹션에서 탈것 부품을 사용해 원하는 대로 만들어 보세요. 제작한 사물이 탈것으로 분류되려면 특정 장난감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공구함의 장난감

  • 전원 공급기 - 탈것의 엔진입니다!

    • 전원 공급기에 전지를 끼워 탈것에 전력을 공급하세요. ('전'으로 시작하는 말이 참 많기도 하죠?) 더 많은 전지를 끼울수록 더 오래 운전할 수 있습니다. 


LEGO Fortnite Power Center

전원 공급기.

  • 바퀴 - 정확한 방향으로 꺾거나 탈것에 마력을 더하세요!

    • 탈것에 회전식 바퀴가 부착되어 있다면 운전석을 사용해 탈것의 방향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회전식 바퀴와는 달리, 전동 바퀴는 그저 탈것을 앞으로 더 나아가게 합니다.
       

  • 좌석 - 안전성과 승차감을 위해!

    • 운전석(일명 핸들이라고도 하죠... 드디어 추가되었답니다!)이 있어야 탈것을 조종하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좌석을 추가하면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날 수도 있죠. 

 
LEGO Fortnite Drivers Seat

편안히 앉으세요... 사진도 한 장 받으시고요.


탈것 전원 공급 방법

낭비가 없으면 부족함도 없죠. 레고® 포트나이트는 여러분의 세계 속 귀중한 지형을 보호하기 위해 친환경 연료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비결이 뭐냐고요? 다 쓴 자원을 청정 에너지로 재활용하는 거죠. 새로운 작업장을 소개합니다.


퇴비 저장소

LEGO Fortnite Compost Bin

인벤토리가 정신이 하나도 없나요? 그렇다고 안 쓰는 아이템을 버리지는 마세요! 새롭게 활용할 수 있는걸요!

퇴비 저장소는 새로운 작업장으로, 자원을 바이오매스비료 또는 으로 바꿉니다. 퇴비 저장소에서 나오는 아이템의 수와 희귀도는 무엇을 넣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지 제작법을 잠금 해제하려면 바이오매스를 만들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전지를 만드는 재료 중 하나는 유리입니다. 여러분의 세계 주변 산적 캠프에서 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튜닝이 필요하신가요? 렌치를 쓰세요!

LEGO Fortnite Wrench

공구함에 웬 장난감인가 하셨죠? 렌치가 있으면 스위치와 추진기를 채널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즉, 개별 스위치 3개를 사용해 원하는 만큼 추진기를 제어할 수 있다는 뜻이죠. 하나의 스위치로만 모든 걸 제어하는 대신 말입니다! 인벤토리에 나무 막대기를 추가해 렌치 제작법을 잠금 해제하세요.


Lv12 마키아칸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