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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업마다 상자깐다고해서 무한정 경험치쌓이면 먹는고 불가능에 가깝겠구나 했는데
경험치 레벨 25에서 고정..100넘으면 다시 1레벨수준으로 초기화.
덕분에 퇴근하고 하루 최소 한번은 상자까고 잘수있다는거.
클라스가 다르긴 다르구나느꼈다.
국산겜이면 애초에 렙업만으로 모든템을 줄리도 없지만 100% 경험치 무한정 애미없이 중첩됨.
라이트유저는 일주일 빡시게해야 상자 한번깔수있게 고랩유저는 한달 빡시게하면 상자먹는 정도가 적당한 벨런스라 생각할게뻔함.(그리고 성능다른 고~~오급 캐쉬템은 렙업 상자에서는 안나옴.)
캐릭무기나 방어도에 강화, 각성, 진화 다 붙어있음. 이래야 저x아 새x들한테도 돈을 울궈낼수있음.
과장없는 현실 그자체.
넵튤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