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형님들 제가 이거 잘못한건가요?(feat.신xx 견적x)

싸놀
댓글: 8 개
조회: 4140
추천: 2
2021-05-19 13:07:52
먼저 제가 인벤에 글을 쓰질 않아서 여기에 쓰는 곳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혹시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다면 바로 삭제할게요.
형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이게 정말 제가 잘못했는지.


최근에 조립컴 다시 구입하려고 여기저기 찾아서 견적 받고 다니는 컴린이입니다.

제가 좀 어이없는 대응을 받아서 당황했는데 유투브에 글까지 올리고 방송에서 제 꼽까지 주셨다해서 저도 가만히 있는건 예의가 아니라 생각하여 글 올립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어제 5월 18일 이곳 견적소 사이트에 가입하고 견적 문의를 드렸습니다.

유투브에서 처음 봤는데 방송에서 이런저런 내용들 잘 다루어주셔서 바로 견적사이트에 글을 남겼죠.

그리고 답글로 다시 재견적 짜주시고 금액 최종확정 받아서 입금하였습니다.

우선 거기까지 캡쳐본입니다.



이미지 5개가 최고여서 풀내용은 못올리는점 양해바랍니다.


다른 짜잘한거 견적 조언 받고 결정된 후 바로 입금하고 기다리다가 그래도 확인차 그래픽카드 새제품 문의를 했습니다.

제가 존버 견적으로 짜다보니 싼 글카 중고도 글에 언급을 했고, 댓글에도 135만원이 중고인지 새제품인지 언급이 없으셔서 물어봤죠.

아래가 문자 메시지 내용입니다.




문의하자마자 바로 전화오셨는데 일중이라 전화받기는 어려워서 문자로 해달라했고, 그런 뒤 답변이 다짜고짜 저런식이었네요. 그래서 당황했고 저도 어이없어서 그냥 바로 제 계좌번호 알려주고 환불 받았어요.

다른건 모르겠고 대응하는거에 너무 실망해서 글을 올릴까 말까 하다가 그냥 이후에 별 언쟁이 없어서 넘어가려했는데 유투브 글에 절 박제시켰더군요. 심지어 보진 못했지만 방송에서도 절 엄청 꼽줬다는 댓글도 있습니다.

이거 제가 정말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가요?

Lv2 싸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