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터널트리 론칭.

아이콘 스티브아오키
조회: 1787
2022-06-26 22:56:37

미소녀 메카 수집 RPG 이터널트리가 론칭되었습니다. 
이터널트리는 빌리빌리의 야심찬 신작으로 신의 시대와 현대를 넘어선 판타지 RPG의 컨셉을 가졌습니다. 

해당 게임은 론칭 전부터 상당히 잘 구성된 스토리와 고퀄리티 일러스트, 메카물에 대한 환상 등이 작용하여 유저들의 기대가 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론칭되면서 게임에 대한 평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선, 이터널트리는 알찬 구성의 성우 라인업과 함께 라이브2D, 스탠딩CG 등 다양한 요소들이 가미되어 게임에 대한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현재 인게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7일 출석과 함께 모험 스타트 기념 출석체크 등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트레비의 분수, 허수 회랑 제 1기 등 굉장히 광범위한 이벤트들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이터널트리를 진행하시면 한정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또한 상당히 높습니다. 
왜냐하면 이벤트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뽑기권을 가지고 다양한 뽑기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벤트 외에도 업적과 일일미션 등 추가 퀘스트를 통해서도 충분히 재화를 모을 수 있어 
뽑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터널트리는 기본적으로 턴제 방식의 게임으로 전투를 진행함에 있어 절제된 스킬들을 사용하고 에너지를 모아 필살기와 같은 스킬을 방출하는 형태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캐릭터마다 애니메이션이 삽입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 스킬 구성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이 독특한 스킬구성을 한번 맛본 유저들은 이터널트리에 푹 빠져 다른 게임을 할 수 없을 정도라는데 
화려함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아직 이 맛을 보지 못한분들이 있다면, 
꼭 게임 플레이 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보시고 왜 이런 말들을 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정말 기대했던 작품이기도 하고 유저들의 현재 평들 또한 좋은 게임이기 때문에 
꼭 추천 드리며 이벤트들을 통해 편한 게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Lv71 스티브아오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