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론칭&이벤트

아이콘 너는뭐야
조회: 879
2022-08-17 17:50:09
어제 8월 16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론칭 전 사전다운로드로 IOS 앱스토어에서 1위를 달성했습니다.
크로니클은 론칭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쇼케이스 등 소식이 끊이지 않았던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였는데요.
8월 16일 론칭하고 플레이해보니 플레이 인원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게임도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무기 강화 실패시 증발되지 않고, 속성별 무기 장착과 다양한 소환수들 인게임 내 소환수 포럼을 통해 이소환수가 강한지 약한지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무엇보다 컨텐츠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수집/ 채집, 레이드, 필드사냥, 던전 등등 할일 투성이...

그리고 크로스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PC 중 하나를 선택하여 좀 더 쾌적하고 편하신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엔 모바일은 화면이 작고 그래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게임은 PC로 많이합니다.



현재 론칭 이 후 세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제일 필요하고, 가장 참여하기 쉬운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 드릴까합니다.
공식 포럼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5성 최애 소환수를 투표하면 100% 투표자들에겐 소환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같은 길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인데요.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8월 16일 부터 8월 22일까지 길드를 생성하거나 가입 후 본인을 포함하여 길드 정원이 10명이상인 경우 메뉴> 길드> 홈에서 길드 회원수와 자신의 캐릭터명이 노출되도로 촿영하여 게시글 제목에 [PICK PICK 이벤트 참여] 를 포함하여 인증하면 총 100명에서 라힐 지령서 30개, 룬강화석 50개, 강화의 파편 50개, 일반 경험치 비약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벤러

Lv66 너는뭐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