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추석 맞이 특별 접속 보상 및 빛/암 속성 선택권

아이콘 Qjtmxk
조회: 1877
2022-09-07 14:59:43

신작 모바일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지난 8월 업데이트 이후 개발자노트에서 9월 업데이트 예정 사항으로 빛/암 속성 소환수 선택권에 대한 언급이 있었는데요, 바로 추석 맞이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9월 6일 업데이트 이후로 오후 8시부터 접속하여 우편함으로 수령이 가능하겠으며, 수령 기간은 9월 29일 목요일까지입니다. 수령한 빛/암 속성의 3성 소환수 선택권은 캐슬란에 위치한 사전예약 관리인 NPC 줄스에게 찾아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교환 시에 한번 더 물어보는 문구 없이 바로 교환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진행중인 300만골드 특별 접속보상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마찬가지로 9월 6일 100만골드가 수령이 가능했으며, 나머지 9월9일 금요일과 9월 10일 토요일 12시에 접속할 경우 각각 100만 골드 지급으로 총 300만 골드를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급된 골드는 우편함에서 바로 살펴보실 수 있으며 수령 가능 기간은 소환수 선택권과 마찬가지로 9월 29일이기에 넉넉하다고 볼 수 있으나 까먹지 않기 위해 바로 수령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보름달 행운 이벤트, 추석 송편 모으기, 아레나 깜짝 룰렛, 골드&룬 황금 파티 접속 보상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중이니, 더욱 상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 이벤트공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Lv20 Qjtmx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