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낚시의 신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진행

아이콘 Qjtmxk
조회: 1271
2022-10-31 00:16:35

낚시의 신이  9/16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심해의 균열 전용 스킬 개방 및 난이도 하향을 이번 업데이트에 진행했습니다. 되었습니다. 막혀있던 균열 스킬들을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하는데요, 심해의 균열에서만 적용되는 균열 패시브와 균열 공유 스킬을 장착한 유저가 발동 조건을 충족했을 때 모든 파티원이 효과를 획득하는 것이 가능한 균열 공유스킬 또한 개방되었다고 하네요

심해의 균열 콘텐츠 전반적으로 난이도 하향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다음 심해의 균열 정식 시즌부터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업데이트에서 레무리아 지역에 와일드 및 히든 어종 또한 추가되었다고 하니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낚시의 신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10/28 부터 시작되어 11/17 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할로윈을 기념한 신규 할로윈 아귀보스가 등장하게 되며,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5성 장비 및 많은 인게임 재화, 1대성 대어 흑진주를 비롯해 신비한 원석과 6성 단일 옵션 티켓을 얻는 것이 가능하겠습니다.


현재 업데이트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기간은 11/19까지 이고 액세서리와, 각인가루 및 황금 열쇠 등의 스펙 성장에 꼭 필요한 많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모든 출석을 완료하면 황금 열쇠 100개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휴면 복귀(웰컴백)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낚시의 신에 복귀하고 14일간 출석하시면 5성 장비 해신 낚싯대.릴 그리고 캐시와 각종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금이 아마 휴면 유저들의 복귀 시기로 가장 알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Lv20 Qjtmx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