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린투엠 신규클래스 매직캐논 신규서버 파푸리온에서 경험해보세요

아이콘 Qjtmxk
조회: 1363
2022-12-08 14:21:48

리니지2M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과 신규 서버 파푸리온이 오픈된지 일주일이 넘어가네요 매직캐논은 황금 열쇠장 골드키, 마물 사냥꾼 나오미, 겨울의 사냥꾼 루드비스, 전설 클래스 닥터 등이 있으며 주요 스킬로는 슬립, 배리어샷, 메타 바이퍼, 크로스 운드, 크로노 서클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외에도 캐논 볼, 인플레임 캐논, 스코프 마운트, 블래스트 밤, 바이퍼, 스멜팅, 매직 스코프, 슬립, 캐논 밤, 인챈트 에이밍, 캐논 익스펜션, 리차지 샷, 차지 배리어, 히페리온 배리어가 있겠습니다.

다음으로 매직캐논에 이어 신규 초월 신화 클래스 오르피아가 추가되었습니다.  주요 스킬들로는 미스틱 보이드, 포어사이트, 언씽커블, 포스 오브 아니마가 있겠습니다.  오르피아는 파멸과 죽음을 선사하는 불멸의 존재에 수백 년간 마물을 죽이며 살아남은 심연 순례단의 유일한 귀환자라는 설정이 상당히 흥미로운 점과 동시에 강력한 클래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신규 서버에서는 클래스 초월, 승격, 계승, 링크 및 아가시온 융합을 포함한 일부 컨텐츠가 비활성화된 상태이며 추후에 단계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월드는 글루디오, 디온, 기란 영지가 오픈되며 노말 던전 일부 구간이 오픈된 상태로 색다른 경험을 위해 추후에 오픈될 균열 던전, 올림피아드 던전, 공성전 등의 이런 일부 컨텐츠들이 기존 서버들과 다른 순서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버 전용 이벤트로 경험치와 아데나 획득량이 20% 증가하는 성장의 결의 버프와 은총의 성수/성배/성물을 사용할 경우 아인하사드의 은총 충전량이 100% 증가하는 은총의 결의 버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0레벨부터 40레벨까지 5레벨마다 성장 신탁서와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성장의 상자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니 신규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신서버 전용으로  TJ's 쿠폰 장비 복구(무기, 방어구, 장신구) 쿠폰, TJ's쿠폰 - 아가시온/클래스, TJ's 마스터 쿠폰 - 아가시온/클래스 쿠폰 이렇게 7개에 마스터 쿠폰 2개가 포함되어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Lv20 Qjtmx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