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L2M에서 신규 복귀 유저들 챙겨주네요

한컵두컵
조회: 1304
2023-03-24 00:54:57

린투엠이 기존서버에서 6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한 번 알아볼게요.



먼저 전용 특급 상점입니다. 아데나와 성장의 새싹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은총의 성물, 성장의 결정체 지원 상자, 최상급 클래스 획득권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급 성장 상자입니다. 앞서 설명한 특급 상점에서 1,127 아데나를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레벨업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특급 상점에서 구매할 때 필요한 성장의 새싹 역시 얻을 수 있습니다.



축복의 땅입니다.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한 전용 이벤트 던전인데요. 30렙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하루 2시간만 허용됩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럭키 몬스터 그렘린 놀이꾼, 풍요의 도마뱀을 처치하면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성장의 선물 상자와 각성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각각 희귀 제작 레시피와 퓨어 엘릭서, 각종 속성 파편, 강화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입니다. 322 아데나로 전용 데일리 혜택을 활성화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영웅 클래스, 영웅 아가시온 획득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준비된 혜택은 명예의 훈장, 상급 집혼석, 신탁의 증표, 정령의 돌, 사이하의 숨결 등이 있습니다. 매일 출석을 통해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Lv35 한컵두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