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나이트 크로우 격전지 스케일 크네요

한컵두컵
조회: 1331
2023-04-11 17:56:35

나이트 크로우의 격전지에 대한 상세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생각보다 스케일이 훨씬 크더군요. 매우 큰 필드가 있고, 정해진 점령 지역이 있는데요. 이곳을 점령하면서 상대와 경쟁하게 되는 모양입니다. 여기에 글라이더를 이용한 이동과 위협적인 몬스터들도 배치되어 있어 쉽지는 않아보이네요.

특히 영상에서 단체로 글라이더를 타고 급습하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강하 공격을 통해 적진 한가운데를 공격하는 모습이 꽤 인상적이였는데요. 정말 장난 아니더군요.



글라이더는 나이트 크로우의 핵심 탈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앞서 말한 격전지에서는 글라이더가 이용할 수 있는 상승 기류도 보이고, 강하 공격을 통한 기습까지 매우 중요하게 보이네요. 종류도 다양해서 단체로 날아오를때 정말 장관이었네요.



나이트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으로는 처음인거 같은데요. 공개된 영상을 보면 그래픽 퀄리티가 엄청 좋더군요. 그리고 공개된 캐릭터 갑옷의 질감이나 스킬 연출 등 디테일이 매우 좋아서 눈이 번쩍 뜨이는거 같네요.



제휴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더 클래스, 겟차, 워시존 이 3곳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참여 시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마지막에 정식 출시일이 4월 27일이라고 알려주는데요. 이제 3주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사전예약 참여자도 100만을 넘어섰다고 하더군요. 지금도 진행 중이니 훨씬 많은 유저가 참여했을겁니다. 빨리 27일되서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ㅎㅎ

Lv35 한컵두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