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붕괴3rd 신규 율자 제레 등장 !

아이콘 스티브아오키
조회: 1867
2023-08-02 00:02:50
얼마 전 붕괴3rd에서 신규 율자 제레 업데이트 기념으로 마법 숲의 멜로디 온라인 콘서트를 열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어마어마한 스케일로 진행되었기에 게임에 얼마나 많은 애정을 쏟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콘서트의 경우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재시청이 가능한 만큼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 번 시청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식 유튜브에서는 신규 율자인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S급 율자인 제레는 바다의 딸로써 스킬 자체에서 바다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다양한 소환수를 통해 서포팅, 딜링 모두 가능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율자입니다. 




제레 스킬들을 살펴보면 모두 화려하고 성능 또한 뛰어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물리 타입을 가지고 있어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가지 형태로는 서포트 형태인 소령 형태가 있고 다이에나를 소환해 서포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형태인 결명 형태로 진행할 시 플로라를 소환해 딜러의 역할로 진행할 수 있는데 스킬과 딜링 모두 챙겨가는 만큼 정말 화려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규 율자 제레 외에도 메인 스토리 제 39장이 오픈되면서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부분인데 과연 어떤 내용이 등장할지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중 당연 돋보이는 이벤트로는 여름의 선물! 추억의 앨범을 꼽을 수 있는데 바로 보상으로 붕괴3rd 원화집 Vol.2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번 원화집에서는 붕괴3rd의 붕괴 후서, 붕괴 후서 제 2장, 강적 디자인, 단편 애니메이션 스토리 보드 등등 정말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역대급 보상이라고 말할 수 있죠.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된 만큼 꼭 참여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붕괴3rd 가을 팝업스토어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었는데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열리고 9월 8일부터 9월 14일 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율자인 제레의 등장과 함께 메인 스토리, 각종 이벤트들에 정보가 담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붕괴3rd를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Lv71 스티브아오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