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파판14 타타루의 대박카페 또 열리네여ㅠ

끼리깡
댓글: 1 개
조회: 1982
2024-01-24 14:21:28
지난번에도 못갔었는데
올해도 못갈 듯...ㅠㅠㅠ
넘 아쉽네요 올해 열리면 꼭
가고 싶었는데..지방에 사는 사람은 웁니다..

기간도 한달 넘게 진행하고 여유로울 듯..
홍대랑 서교동이면 서울 사는 사람들은
다 갈 수 있을 것 같아서 부럽네요 흑...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니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 듯 하네요 ㅎㅎ

그래도 이벤트는 다 참여 할 수 있으니
이벤트 열심히 참여해서 굿즈 응모해야겠어요
토벌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지급되는 응모권이니
토벌전 열심히 참여해서 무조건 굿즈 받아서
타타루 대박카페 못간거 굿즈로 달래야겠어요 ㅠ_ㅠ

Lv19 끼리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