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극락 이벤트 모음

한컵두컵
조회: 1683
2024-02-01 19:23:14

최근 사전예약을 시작한 극락입니다. 이세계 '극락' 판타지인데요.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특징인데요.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을 기회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보상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전생 체험 결과 공유 이벤트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전생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체험 결과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되는데요. 3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5000원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극락 이행시 짓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극락'을 이용해 이행시를 지으면 되는데요. 3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 5000원,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극락 기대평 이벤트입니다. 극락에 대한 기대평을 공식라운지에 작성하면 되는데요. 3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5000원,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식 라운지 가입인사 이벤트도 있습니다. 공식 라운지에 가입하고 가입인사를 남기면 40명을 추첨해 cu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천각환, 은화, 금화, 이화주, 황금상자를 제공한다고 하며, 1일 10회 뽑기 평생 무료 혜택도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전화번호 사전예약도 참여하면 4대진영 영웅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추가로 참여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준다고 하는데요. 50만 달성 시 한정 칭호, 희귀 장비 세트를, 80만 달성 시 한정 프로필, 금화를, 100만 달성 시 랜덤 전설영웅, 천각환, 금화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공유 인증 이벤트입니다. 정식 런칭 전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sns 공유하기 클릭 후에 사전예약 이벤트 글을 공유하면 되는데요. 게시판에 공유글을 인증하면 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프로맥스,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Lv38 한컵두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