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부산 버스회사의 악몽.. '지옥의 민원인' 결국 구속

아이콘 칸로지미츠리
댓글: 4 개
조회: 3227
2020-10-20 20:23:10
https://news.v.daum.net/v/20201020160905174

부산 버스회사의 악몽.. '지옥의 민원인' 결국 구속


버스회사에 '회사 전체 기사들이 난폭 운전을 한다', '버스 차고지에 사람들이 무단으로 들어온다'는 민원이 접수된다. "버스 차고지에 들어오는 이들은 종점에서 버스를 타려는 사람들이며, 난폭 운전은 어떤 시간대 어떤 노선인지 알려주시면 처리하겠다"고 답변한다. 답변이 가기가 무섭게 그보다 많은 민원이 다시 쏟아진다. 

그의 민원에 시달린 부서와 회사에서는 따로 그를 위한 '대응 매뉴얼'을 만들었을 정도였다. 민원과 고소, 고발 중 상당수는 함께 사는 주민들과 버스 업체, 그리고 부산광역시 교통 관련 부서에 집중되곤 했다. 결국 부산 사상경찰서는 지난 19일 부산광역시 곳곳에 고소와 고발, 민원을 남발했던 30대 K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버스 업체 대표 전화 알아내고... 대응 헛점 보이면 고소 남발

부산 버스회사와, 부산광역시 교통 관련 부서에 폭탄 업무를 안겼던 'K'씨는 많은 수의 민원을 접수하고, 민원 대응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헛점이 보이면 고소를 남발했다. 현재까지 찾아낸 민원과 고소 건만 8895건에 달했다. 민원 내용도 매번 비슷했다. '특정 회사 전체가 난폭운전, 졸음운전을 한다' 등이었다.

--------------------------------------------------------------------------------------------------

Lv83 칸로지미츠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