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유머] “무면허 운전하고 안마방 갔다…” 유명 BJ 전여친, 갑자기 폭로 터트렸다

걷기30kg감량 | 댓글: 11 개 | 조회: 5006 |


프리카TV 유명 BJ 노래하는코트(이하 코트)가 안마방을 방문하고 무면허 운전을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코트는 폭로 이후 해명 방송에서 무면허 운전은 인정했으나 안마방 방문 의혹은 부인했다.

BJ 다혜는 지난 18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코트와 관련된 내용을 폭로했다.

다혜는 코트의 비서로 활약했던 BJ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혜는 이날 "과거 코트가 고백해 환승 이별을 하게 됐다"라며 "공개를 하지 않고 비서인 것처럼 함께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코트와 철구가 안마방을 갔다"라며 "안마방 증거가 없는 것 같냐"라고 증거를 요구하는 시청자를 향해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다혜는 또 코트에게 "오빠, 무면허 운전 그만해. 진짜 큰일 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코트는 다른 BJ들이 망하면 좋아했다. 진용진님 사건 터졌을 때도 좋아했다"라고 주장했다.

이 밖에도 다혜는 4개월 간 비서 업무를 하며 50만 원밖에 받지 못했다고 토로했다.

코트는 다혜의 폭로 직후 해명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무면허로 운전한 건 맞다"면서도 "안마방은 가지 않았다"라고 반박했다.

4개월 간 임금을 50만 원밖에 주지 않았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돈 필요하거나 쓸 일 있으면 내 카드를 쓰라고 줬다"며 "저도 준비할 거 준비해서 나중에 제대로 밝히겠다"고 설명했다.

--*---

철구랑 같이 어울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유정호 사기당할뻔했다고 말하던데 ㅋㅋㅋㅋㅋㅋ

Lv49 걷기30kg감량

메뉴 인장보기 EXP 75%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