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화제글이 개편되었습니다.

아이콘 인벤운영팀
조회: 15362
추천: 7
2021-11-17 15:11:29

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오픈 이슈 갤러리의 화제글이 개편되었습니다.

기존의 오이갤 화제글은 최신 인기글은 확인할 수 있었지만,
해당 시점에 이를 못 봤을 경우 시일이 흐르면, 이를 확인하지 못하는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더불어 카테고리 별로 화제글이 구분되어 노출되다보니 많은 분들이 즐겁게 봐주셨던 글이
유머 카테고리가 아니어서 놓치시는 일들도 종종 있었는데요.

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보다 많은 글들을 즐겁게 보실 수 있도록 화제글을 전반적으로 개편하였습니다.

더불어 지금 뜨는 글 코너도 신설되었으니 공지를 끝까지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화제글은 '이슈' 및 '기타' 카테고리를 제외한 전체의 화제글'이슈' 카테고리 화제글이 구분되어 노출됩니다.

화제글 노출 갯수 또한 기존의 7개에서 10개로 늘었으며, 각각의 카테고리는 기존처럼 아이콘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주간, 월간 화제글도 언제든 손쉽게 확인하실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 글들을 보실 수 있는 지금 뜨는 글 코너가 추가되었습니다.

카테고리 구분 없이 최근 3시간 내에 가장 많은 조회수가 높은 글을 보여주는 코너로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글, 가장 관심을 많이 받는 글이 무엇인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지금 뜨는 글 코너는 모바일에서는 작성자의 인장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지난 화제글을 모아서 볼 수 있는 지난 화제 보기, 이슈 화제보기 기능이 생겼습니다.

추천수를 기준으로 상위 100개의 글을 월별로 모아놓았으며 이를 통해 과거의 화제글들을 언제든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화제글 모아보기는 게시판 글처럼 읽은 글의 제목 색이 변하는 만큼 놓치신 화제글들을 손쉽게 확인하여 언제든 읽어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게시글 및 서버 안정성을 고려하여 지난 2020년 이후 화제글부터 저희가 준비하였으며 지금부터 앞으로 계속해서 누적하여 모아보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오니 언제든 놓치신 화제글을 이 곳에서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화제글 모아보기에서도 '기타' 카테고리는 제외됩니다.

'이슈' 화제글의 경우, 전체 화제글과 달리 최근 한달간의 이슈 화제글만 보실수 있는데요. 이는 '이슈' 카테고리 특성상 특정 시기에 특정한 사회 이슈에 집중되어 유사한 글들이 반복 되다보니 해당 시기가 지나면 관련 글들이 모두 실질적으로 무의미해지는 면을 고려한 부분입니다. 하여 최근 한달 내의 '이슈' 화제글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늘 인벤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 주시는 많은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님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인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88 인벤운영팀

문의 사항은 쪽지나 help@inven.co.kr로 보내주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