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배틀필드 2042, 일주일만에 동접자 70% 감소

아이콘 루이스해밀턴
댓글: 10 개
조회: 3270
추천: 1
2021-12-05 10:24:05
원본출처 | https://www.forbes.com/sites/paultassi/2021/12/02/battlefield-2042-has-lost-70-of-its-players-in-two-weeks-on-steam/?sh=796379c222da


Battlefield 2042가 출시 이후 정신없다고 표현한다면 약한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가 빠른 속도로 게임에서 떨어져 나가고 있어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에 의문을 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대부분 Battlefield 2042가 초기 테스트 플레이하고 출시하기까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지만 11월 19일 정식 출시를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예상대로 플레이어가 시리즈에서 기대했던 기술적인 문제와 누락된 기능과 함께 출시했으며 그 이후로 관심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Battlefield는 출시 후 불과 2주 만 에 Steam 에서 70%의 플레이어를 잃었습니다. 어제 최고점을 기준으로 약 100,000명에서 30,000명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현재로서는 10,000명 정도의 플레이어가 Battlefield V보다 많이 플레이하고 있지만, Faming Simulator 22, Payday 2 및 Red Dead Redemption 2와 같은 게임에서는 밀리고 있습니다.



문제는 Battlefield 2042가 이러한 추세를 계속하고 플레이어 지지가 유지되지않고 줄어든다면 매치메이킹 같은 것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EA가 추후에 사후지원을 소극적으로 할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상황은 이런 게임이 출시된 지 불과 2주 만에 발생해서 솔직히말한다면 기이한 현상입니다.

Battlefield 2042에는 많은 자체 문제가 있지만 출시 주 동안 Microsoft가 Halo Infinite를 깜짝 출시한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Halo Infinite는 방의 모든 산소를 빨아들였고 수많은 플레이어가 라이벌 슈팅 게임에 몰려들게 만들었습니다. 캠페인을 포함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유료 Battlefield를 찾지않고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2042는 캠페인을 완전히 버리고 멀티플레이어에만 집중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도박이었습니다. 그러나 휴가 시즌을 위해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EA가 출시 강행하려는 것은 단순히 출시 준비가 되지 않았음을 의미했으며 DICE는 문제를 수정하거나 잘린 "레거시" 기능을 복원하겠다고 약속하는 데 엄청난 시간을 소비해야 했습니다.

Call of Duty는 Vanguard와 함께 슈퍼 블록버스터 한 해를 보내고 있지는 않지만 Battlefield 2042가 직면한 모든 문제에 운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의 진정한 슈터 "승자"는 다음 주 캠페인 출시 이전에도 Halo였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문제는 기술이나 게임 플레이 기반이 아니라 전투 패스와 소액 결제에 대한 불만만 있고 꽤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지켜보겠지만, DICE는 Battlefield에만 집중하기위해 Battlefront를 잠시 멈췄으며, 다음 번에 이 2042 시대의 슬럼프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또는 너무 늦기 전에 현재 게임을 해결하십시오.





정말 배필 이따구로만들거라 상상도못함..

정말 콜옵도 배필도..이따구고..

곧나올 해일로 기대중인데 해일로도 하..




Lv54 루이스해밀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