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재명 'G식백과'와 인터뷰 예정

아이콘 미스터사탄
댓글: 29 개
조회: 4412
추천: 6
2021-12-09 14:58:47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구독자 73만을 보유한 게임 유튜브 채널에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채널이 출연할 것이라고 밝힌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측은 혼선을 빚는 모양새다.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9일 <오마이뉴스>와의 통화에서 "이재명 후보의 경우 E스포츠와 게임계 문제 해결을 위한 충분한 인식을 갖고 있다"라며 "다음주 쯤 '김성회의 G식백과'와 촬영을 진행해 목소리를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의힘은 당과 선대위 사이의 말이 달랐다. 당 관계자는 "두 후보가 출연하기로 했는데 한 후보가 출연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안다"라며 "이 후보가 출연한다면 아마 우리 후보가 철회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반면 선대위 관계자는 "출연을 요청받은 적도, 출연을 계획한 적도 없다"라고 말했다.
.
.
.
채널 운영자 김성회씨는 "A후보 캠프 측에서 먼저 출연 의사를 밝혀왔고 '반드시 양쪽에서 오케이(OK)를 해야 진행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라며 "(이후) B 후보도 출연 의사를 밝혀 '이게 되네'란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오히려) A 후보 캠프의 결정이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 바쁜 사람들 둘 사이에서 미팅 잡는 거 빡세다(어렵다). 일단 먼저 되는 쪽부터 촬영을 하려고 한다"라며 "이후 후보의 촬영 가능 일정을 고려해 두 후보 내용을 한편으로 편집해 올리든 두 편으로 나눠서 올리든 조율을 잘 해보겠다"라고 설명했다.
.
.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0&oid=047&aid=0002335366

초 인벤인

Lv90 미스터사탄

오이갤러 = 대왕 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