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일기]선거판을 뒤흔드는 힘.

달리는관
댓글: 11 개
조회: 2157
2022-05-28 15:52:33


선거기간 내내 박씨가 자칭'늙은 민주당, 내로남불 민주당, 약속안지키는 민주당, 맹목적 지지에 갇힌 민주당, 미래를 준비않는 민주당'이라며 준엄하게 심판하신 후 자기를 믿고 찍으면 자기가 다 바꿔놓겠다고 하는데 이따위 선거 운동은 이번에 처음 겪었습니다.


가서 투표하긴 했는데 민주당 공약하고 이슈는 기억이 안나고 그동안 어린 메갈이 비대위원장 완장차고 꽥꽥거려온 것밖에 기억이 안납니다...


당 핵심지지층의 혼란과....팀킬.
페미니즘이 선거판을 뒤흔들 수 있다는 주장이 이런 의미였나 봅니다. 


기사는 지금까지도 온갖 팀킬에 내부총질, 자기 자리 만드는거에 몰두해오다, 빡돈 지도부가 박씨가 자리달라고 한거 폭로해 버리니까 오늘 또 입털기 시작.

--------------------------------------------------------

박지현 "혁신위원장? 해달라  해도  안 할 것.. 달라고  한 적도  없다"


서울=뉴스1) 정재민 기자,강수련 기자 =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은 28일 당 지도부에 '혁신위원장' 자리를 제안했다는 일각의 주장에 대해 "해달라고 해도 안 할 것"이라며 "(자리를) 달라고 말씀드린 적 없다"고 일축했다.

박 위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신촌에서 진행된 서대문구청장 후보 지원 유세 후 기자들과 만나 "정말 솔직한 마음으로 말씀드리면, 비대위원장 자리로도 이렇게 혁신이 어려운데 혁신위원장 자리를 맡는다 해도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란 환경이 안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혁신위원장을) 해달라고 해도 저는 안 할 것"이라고 했다.

앞서 박 위원장은 전날(27일) 최근 자신이 주장한 '86용퇴론'(80년대 학번·60년대생) 등 당 쇄신안을 두고 당이 내홍을 빚은 것과 관련, 윤 위원장에게 공식 사과했으나 사과 5시간여 만에 자신이 제안한 공동유세문 발표 요청을 윤 위원장이 거부했다고 밝혔다.

복수의 민주당 관계자들은 박 위원장이 이 과정에서 혁신위원장 자리를 요구하는 등 자신이 제시한 쇄신안과 세대교체 등을 약속해달라는 일종의 거래를 요구했다고 전했다.

박 위원장은 "여기가 서대문구니까 말씀드리면 서대문구청장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어디 동장 자리를 준다고 하지(는) 않지 않나"라며 "(차후 혁신위원장을 요청한다고 해도) 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박 위원장은 윤호중 공동비대위원장에게 회동 제안을 한 사실도 전했다. 그는 "오늘 오후 3시까지 회동하자고 말씀드렸고 회신을 기다리고 있다"며 "말씀드린 내용은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 때 제가 말씀드렸던 다섯 가지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다"고 했다.

박 위원장은 지난 24일 대국민 호소문 발표 기자회견을 통해 Δ더 젊은 민주당 Δ우리 편의 잘못에 더 엄격한 민주당 Δ약속을 지키는 민주당 Δ맹목적 지지에 갇히지 않는 민주당 Δ미래를 준비하는 민주당 등 5가지 쇄신안을 제시했다.

그는 "저는 (윤 위원장과) 만날 의향이 있고 제안했으니 답변을 기다리는 상황"이라고 했다.

https://news.v.daum.net/v/20220528141009099

---------------------------------------------

규정 짤.


Lv53 달리는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