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김부선, 이재명 손배소 취하 이유는 김건희 녹취록

뮤지케
댓글: 10 개
조회: 3755
2022-07-06 06:10:44
기사내용 요약
이재명 상대 3억 손해배상 소송 취하 예정
"이재명씨한테도 부탁하고 싶어요. 우리 그만하자, 이걸로 끝내자. 정치적으로 많이 이용당해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최근 김 여사가 '서울의 소리' 이명수 기자와 통화한 녹취록에서 자신을 비방한 사실을 듣고 더이상 정치적으로 이용당하지 않아야겠다고 결심

공개된 녹취록에 따르면 김 여사는 "노무현 장례식장 가자는데 이재명이 김부선한테 거길 왜 가냐고 그러면서 김부선네 집에 가서 놀았다는 거 아냐. 그거 사실이거든"이라고 언급했다.

김씨는 이어 "만약 이재명씨가 김 여사를 고소한다면 기꺼이 증인으로 나갈 용의가 있다. 허위사실을 유포한 것에 대해서는 공동 피해자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김씨는 이른바 '윤핵관'이 자신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김씨는 "윤핵관 쪽에서도 연락이 왔었다"며 "'혹시 김 여사에게 전화가 왔느냐'고 물어서 안 왔다고 그러니까 윤 대통령이 나를, 굉장히 고마워할 것이라고 하셨다. 윤핵관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강용석 변호사, 장영하 변호사와 함께 작전 회의를 했다고 밝히면서 "나는 처음부터 민사소송에 반대했고 강용석 변호사는 이런 절차가 꼭 필요하다고 날 설득했다"며 "나는 꼬임에 넘어갔다. 적과의 동침이었다. (중략) 강은 나를 나는 강을 이용하려 한 정치적인 사심만 가득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원문 :  https://news.v.daum.net/v/20220704110356913

초 인벤인

Lv94 뮤지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