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제주 성산항 어선 방화 혐의로 50대 긴급체포…범행 부인

아이콘 오징어의율자
댓글: 2 개
조회: 902
2022-07-06 12:14:40

제주도 서귀포 성산항에서 발생한 선박 화재 사고의 용의자가 체포됐습니다.

제주 서귀포해양경찰서는 4일 성산항 화재 사고와 관련해 방화 혐의로 50대 남성 A 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4일 새벽 3시 20분쯤 성산항에 정박 중인 연승어선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서귀포해경, 성산항 어선 3척 화재 방화 용의자 긴급 체포

해경이 어선 화재 사고와 관련해 주변 CCTV를 분석한 결과, A 씨는 화재 당일 새벽 본인 소유 차량으로 성산항에 도착한 뒤 정박 중인 9척의 어선 가운데 가장 안쪽에 있는 첫 번째 선박의 갑판 위로 올라갔습니다.

이후 A 씨는 두 번째 선박의 갑판을 지나 세 번째 계류 중인 화재 피해를 당한 B 호(29톤)로 넘어가는 모습이 확인됐습니다.

47분이 지난 4시 5분쯤 B 호 갑판 위로 모습을 드러낸 A 씨는 다시 항구 쪽에 있는 선박 2척의 갑판 위를 지나 육상으로 내려온 후 4시 6분쯤 자신의 차를 타고 곧바로 현장을 떠났습니다. 잠시 후 B 호(29톤급)에서 검은 연기가 올라왔고, 4시 23분쯤 세 차례 폭발과 함께 불길이 솟구쳤습니다.

해경은 A 씨의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성산읍 일대를 탐문해 어제(5일) 오전 11시 45분쯤 서귀포시 성산읍의 한 목욕탕 주차장에서 A 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해경은 A 씨를 상대로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하고, A 씨의 주거지에서 당시 착용하고 있던 의복 등을 압수해 긴급감정을 의뢰했습니다.


와 이거 방화였구나 ㄷㄷ

인벤러

Lv82 오징어의율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