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尹 대통령 아파트 주민들 “엘리베이터 침수 피해 없었다. 허위영상 법적 조치”

아이콘 오징어의율자
댓글: 9 개
조회: 1749
추천: 4
2022-08-12 14:00:36
“아파트 관련 허위사실 악의적으로 유포할 경우 입주자대표회의 차원에서 민·형사상 대응할 것”



윤석열 대통령 사저인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엘리베이터에서 지난 집중호우 당시 물이 쏟아져 내렸다는 내용의 영상이 온라인 공간에 퍼진 가운데, 해당 아파트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허위 영상에 대한 법적 조치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12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관계자는 “(엘리베이터에서 물이 쏟아지는) 영상 내용은 우리 아파트에서 일어난 일이 아니”라며 “아파트 관련 허위사실을 악의적으로 유포할 경우 입주자대표회의 차원에서 민·형사상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지난 8일 <윤석열 아크로비스타 홍수 상황>, <아크로비스타 침수 이게 실화?> 등 제목의 영상이 퍼졌다.


해당 영상엔 지하 2층 엘리베이터 문 틈 사이로 물이 쏟아지는 장면이 담겼다. 하지만 이 영상은 서초동 아크로비스타가 아닌 다른 아파트에서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9일 대통령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전날 서울 광화문에 있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와 수해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었지만 자택 주변 도로가 막혀 갈 수 없다는 보고를 받고 자택에서 비 피해 상황 관련 지시를 내렸다.







이새끼가 유포했음 고소 ㄱㄱ

인벤러

Lv82 오징어의율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