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척노리스 밈

아이콘 Radhgridh
댓글: 16 개
조회: 3973
2022-09-27 08:19:13


사실: 척 노리스는 불을 태울 수 있다.

사실: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이 전화를 발명한 후 확인해보자, 이미 척 노리스로부터 부재중 전화가 세 통이나 와 있었다.

사실: 거미를 두려워하면 거미공포증, 밀폐된 좁은 공간을 두려워하면 폐소공포증, 척 노리스를 두려워하면 상식적인 인간.

사실: 척 노리스는 전화를 잘못 걸지 않는다. 상대가 전화를 잘못 받은 거다.

사실: 척 노리스의 거실에는 회색 곰 카펫이 있다. 그 곰은 죽은 게 아니라 움직이는 게 두려워 가만히 있는 것이다.

사실: 한때는 척 노리스의 이름을 딴 길이 존재했었다. 하지만 거길 가로지르고 살아남는 사람이 없어서 길 이름을 바꿔야 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사실 20년 전에 죽었다. 다만 저승사자가 척 노리스에게 그 사실을 알려주기가 너무 두려워서 못 하고 있는 것뿐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이미 화성에 다녀왔다. 생명의 흔적이 전혀 보이지 않는 것이 그 증거다.

사실: 어떤 마술사들은 물 위를 걸을 수 있다. 척 노리스는 땅 속에서 수영할 수 있다.

사실: 척 노리스와 슈퍼맨은 한 때 내기를 걸고 싸운 적이 있다. 내기의 내용은, 싸움에서 진 사람은 바지 위에 자기 팬티를 입고 다녀야 한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사실: 척 노리스는 변기물을 내리지 않는다. 대변이 알아서 기어들어가는 것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한 번 장난으로 화물트럭의 연료통에 소변을 본 적이 있다. 우리는 그 트럭을 옵티머스 프라임이라고 부른다.

사실: 척 노리스는 버터로 뜨거운 칼을 베어버릴 수 있다.

사실: 척 노리스는 무한대까지 세어 본 적이 있다. 그것도 두 번이나.

사실: 월리는 척 노리스 때문에 숨는 것이다. 몇 초 더 숨쉬기 위해.

사실: 죽음은 한번 척 노리스를 경험할 뻔했다.

사실: 척 노리스는 회전문을 '꽝' 하고 닫을 수 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심장발작을 겪을 일이 없다. 척 노리스의 심장이 척 노리스를 공격할 만큼 어리석진 않으니까.

사실: 척 노리스는 말 한 마리의 턱에 돌려차기를 선사했다. 그 말의 후손을 우리는 기린이라 부른다.용불용설

사실: 어느 날, 척 노리스는 독사에게 물렸다. 사흘 간의 끔찍한 고통 끝에, 독사는 숨을 거두었다.

사실: 진화론의 실상은 이렇다. 척 노리스가 살아남게 허락한 동물들만이 살아남았다.

사실: 유령들은 모닥불 근처에 모여서 척 노리스 이야기로 서로의 등골을 오싹하게 한다.

사실: 에이리언 VS. 프레데터의 원제는 에이리언과 프레데터 VS 척 노리스였다. 제작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 영화는 취소됐는데, 왜냐하면 14초짜리 영화를 보기 위해 9달러나 낼 사람이 없다고 판단됐기 때문이다.

사실: 척 노리스는 얼음 조각 두 개를 서로 비벼서 불을 지필 수 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시계를 차지 않는다. 몇 시인지는 척 노리스 마음대로 결정되니까.

사실: 척 노리스는 독서를 하지 않는다. 그가 책을 째려보면 책들이 알아서 내용을 불게 된다.

사실: 척 노리스는 해피밀을 울게 한 적이 있다.

사실: 척 노리스는 잠들지 않는다. 기다릴 뿐이다.

사실: 척 노리스가 발명가라는 사실을 아는가? 그는 통증, 고통, 고문, 그리고 강아지를 발명해냈다.

사실: 척 노리스의 패는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시를 '꺾을 수 있는' 유일한 패다.

사실: 우주가 존재하는 이유는 우주가 척 노리스와 같은 행성에 있는 게 두려워서다. 의인화? 목적론적?

사실: 어떤 사람들은 슈퍼맨 잠옷을 입는다. 슈퍼맨은 척 노리스 잠옷을 입는다.

사실: 스크래블에서 “척 노리스”를 만들어내면 영구적으로 승리한 것이다.

사실: 척 노리스의 그림자는 돌려차기가 두려워서 그로부터 열 걸음 떨어진 뒤에 위치한다.

사실: 척 노리스는 주기율표를 파괴해버렸다. 왜냐하면 척 노리스가 인정하는 유일한 요소(element)는 기습(element of surprise)이기 때문이다.

사실: 911은 비상 시에 척 노리스에게 전화한다.

사실: 척 노리스는 무선전화의 전화선으로 남의 목을 조를 수 있다.

사실: 경찰이 척 노리스를 고속도로에서 붙잡으면, 척 노리스가 경찰을 심문한다.

사실: 장애인 주차 칸은 장애인들에게 그곳에 주차하라고 만든 것이 아니다. 실제로 그 표시는 경고다. 어떤 경고냐면, 그곳은 척 노리스의 주차 칸이며 그곳에 주차하면 넌 장애인이 될 거라는 것이다.

사실: 아무도 척 노리스의 앞마당 잔디를 깎지 않는다. 척 노리스가 허락하지 않으면 잔디가 자라질 않으니까.

사실: 한때 척 노리스 화장지를 만든 적이 있었는데, 문제가 생겼다. 그 화장지는 누구의 똥도 받아주지 않았던 것이다.

사실: 때는 1912년. 척 노리스가 대서양에서 바다낚시를 하는 중이었는데, 한 거대한 배가 그와 부딪혔다. 그 배의 이름은 타이타닉이었다.

사실: 척 노리스는 메두사와 눈싸움을 해서 이겼다.

사실: 프레디 크루거는 잠을 자지 않는다. 왜냐하면 꿈 속에서 척 노리스에게 살해당할까봐.

사실: 척 노리스가 자신의 공격으로 식물인간이 된 사람을 보면서 말하는 것이 있다. "운 좋은 놈..."





사진도 일부러 너희들에게 덜 공격적인걸로 가지고 옴

인벤러

Lv83 Radhgridh

If at first you don't succeed, call an air strik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