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ㅇㅎ)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 (2)

떠나는나그네
댓글: 13 개
조회: 4833
추천: 2
2022-10-03 18:10:03



트위치 스트리머 이규영

이번 의상을 맥심 포토그래퍼 님도 칭찬해 주셨어요. 다들 괜찮다고 말해줘서 다행이에요. 2가지 콘셉트로 준비를 해왔는데, 메인 의상으로는 순백의 웨딩 란제리! 다른 하나는 제 취향이 가미된 가죽 본디지. 웨딩 란제리가 예쁘게 잘 나오면 좋겠는데, 촬영 때 입이 계속 떨리더라구요. 웃어야 하는데 웃는 표정이 안 되고... 조금 걱정이 됩니다.



모델 박별

이번 콘셉트를 여자친구라고 정해서 왔어요. 침대에 누워서 뒹굴거리는
것도 스토리가 있는 포즈고... (웃음) 제가 독자님을 유혹하는 중이라고 생각하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혼자서 요플레 먹다가 가슴에 일부러 조금 흘려주고, 귀여운 여우처럼? 요망한 여자친구!



트위치 스트리머 겨우디

생크림 케이크랑 이것저것 소품을 준비했어요. 촬영 때마다 표정이 굳은 게 아쉬워서, 오늘은 조금 귀엽게, 장난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고 싶어요. 머리도 양 갈래로, 예쁘게 잘 묶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귀엽게만 하면 독자님이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까, 다른 의상은 평소처럼, 관능미!(웃음)



요가 강사 여나비

의상을 과하게 준비했나 싶지만 후회하지는 않을게요! 되게 예쁜척하면서 엄청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했거든요. 샤워하는 장면도... 아, 여러분! 글쎄 제가 밑(?)을 거품으로 가리고 촬영하자! 했는데, 칼같이 거절당해서 마음이 쓰려요(웃음). 그래도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만족! 괜찮다!(웃음)


고수 인벤러

Lv75 떠나는나그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