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bbc sports 크리스 서튼 3차전 남은 경기예상

록타르얼쑤
댓글: 7 개
조회: 2251
2022-12-02 00:50:11


번역본이 없길래 야매로 해석해 봤습니다.
지난 경기는 의미가 없어서 뺐습니다.
-------------------

일본 vs 스페인 (1 - 2)

코스타리카전의 패배로 인해 일본의 진출 가능성은 사라진게 아닐까 생각한다.
무승부가 된다고 해도 부족하고, 일본이 스페인을 이긴다는 건 결코 상상할 수 없다.
골이 많이 나오지 않을 것이나, 스페인은 지금까지 토너먼트에서 가장 훌륭한 축구를 해왔고 제일 눈길을 끌었다. 스페인은 아주 강할 것이다.
이 시합을 자신들에게 가져오려는 일본에게 스페인의 축구 스타일 적합할 것이다. 역습을 통한 전술에서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나 일본이 이 경기에서 뭔가 해내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 그룹은 처음부터 훌륭했다. 그렇지만 뒤늦은 반전이 있을 것 같진 않다.


코스타리카 vs 독일 (0 - 4)

마지막 16강 진출을 향한 여러 가능성이 독일에게 유리하게 펼쳐졌다.
마지막 기회를 잡은 것마저도 독일에겐 행운이다. 그렇기는 해도, 독일은 이 기회를 꼭 잡고 놓지 않을 것이며 코스타리카를 깨끗이 정리해 버릴 것이다.
독일은 좋은 몇몇 좋은 공격수를 가지고 있지만 수비에서 취약점을 보인다. 아마도 편하게 승을 가져올 것이다.


크로아티아 vs 벨기에 (3 - 1)

케빈 드 브라위너가 월드컵 우승을 하기에 벨기는 너무 늙었다고 말한 것은 일리가 있다.
그들은 늙어가고 있다. 에당 아자르의 몰락을 보는 것은 슬프다. 첼시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옮긴 2019년 이후로 수많은 부상을 겪었다. 그는 아주 역동적이고 빠른 선수였다. 그러나 그는 지금 굼뜨다.
벨기에는 약삭빠르게 습격하는 크로아티아의 측면을 상대해야 하는 힘든 숙제를 지녔다.
케빈 드 브라위너는 누구도 볼 수 없는 패스를 활용해 아직 경기를 뒤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아직 벨기에의 탈락을 기정사실화 하면 안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그럴 것이라 예측한다. 황금세대의 끝이 도래했다. 벨기에는 자신들이 가진 선수들로 이룩했어야 할 것들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


캐나다 vs 모로코 (1 - 2)

모로코는 정말 흥미롭다. 특히 벨기에전 승리에서 그들의 체력이 그렇고, 지금까지의 여섯 경기동안 한골도 내주지 않았다는 점에서 그렇다.
캐나다는 크로아티아와의 경기에서 좋은 시작을 내비쳤으나 이내 산산조각났고 탈락했다.
캐나다는 늘 그래왔던 대로 경기에 임할 것이며, 모로코는 벨기에를 이겼던 방식과 비슷하게 아마도 경기 후반에 몇 득점을 하면서 캐나다를 압도할 것이다.


세르비아 vs 스위스 (2 - 1)

2018 월드컵에서 스위스는 세르비아를 눌렀지만 이번에 세르비아가 16강에 가기 위해서는 스위스를 이겨야 한다. 그리고 나는 세르비아가 이기리라 생각한다.
Statman Dave는 이 조에서 세르비아를 복병으로 점쳤다. 그는 축구를 잘 안다. 그가 틀릴리는 없다. 그러나 만약 그가 틀린다면, 그에 대한 내 믿음은 조금 옅어질 것이다.
(참고로 Statman Dave이 올린 월드컵 예상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면 h조의 경우 1위 우루과이, 2위 포르투칼을 예상함)


카메룬 vs 브라질 (0 - 4)

우리는 세르비아와 스위스가 되도록 브라질과 떨어져 있으려 노력한 것들을 보아왔고, 어느 정도 성과는 있었다.
하지만 이 경기에서의 차이점은, 카메룬은 브라질을 이겨야 한다는 점이다.
브라질은 16강에 올랐기에 몇 번의 공격 찬스를 만들기는 할테지만, 만약 카메룬이 진영을 열고 광범위 축구를 한다고 하면, 결과는 오직 하나의 양상으로만 펼쳐질 것이다.


가나 vs 우루과이 (1 - 2)

이 조의 가장 큰 이슈는 2위로 16강에 진출한다고 할지라도, 브라질을 만나게 된다는 것이다.
내 감으로는 2위 자리는 우루과이가 가져갈 것 같다. 포루투칼과의 경기에서 모든 것을 내줬고 그 정말감이 이 경기에서 기쁨을 도출해 낼지도 모른다. 가나의 득점력이 위협이 될지는 몰라도.


한국 vs 포르투칼 (1 - 0)

포르투칼은 이미 16강에 진출했지만 1위 자리를 놓칠지도 모른다.
다음 경기에서 브라질을 상대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다만 골득실차에서 가나에 우위이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는 도박은 해 볼 가치가 있다.
만약 포르투칼이 그런 방식으로 나온다면, 한국에게도 기회는 있을 것이다.

Lv13 록타르얼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