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인벤 운영자님들은 각성좀 하세요

아이짱기여어
댓글: 28 개
조회: 4904
추천: 27
2022-12-05 06:54:07


진짜 참다참다가 글 올립니다 인벤에 분명이 규정이라는게 존재 하지요? 위반하면 제제하는게 맞는거죠? 근데 유독 제목에 마격요청글은 왜 아무리 신고(인벤내기능)때리고 이메일을 보내도 처리가 되지 않는거죠?


8. 직접적인 추천/이니 구걸 및 내용없는 마무리 일격 요청글 금지

설문을 통해 의견을 모았던 부분으로, 추천이나 이니, 혹은 마무리 일격을 목적으로한 무의미한 내용의 글 작성은 자제 부탁드리며, 이러한 글들 역시 별도의 안내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이슈를 나누고자 하는 오픈 이슈 갤러리에 특정 목적만을 위한 글은 다소 거리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글 제목에 '마격을 요청하는 내용'은 이에 따라 허용하지 않고, 마격 요청과 별도의 내용이 있는 상태에서 본문을 통해 요청하는 것은 허용하는 형태로 하려 하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https://m.inven.co.kr/board/webzine/2097/1979559?iskin=webzine

오늘도 마격글이 올라와서 신고 했습니다만 처리되지 않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글 올라오면 마격다받아 먹고 글삭해버리는데 규정 지키는 사람만 바보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도 합심해서 신고해야 하는데 마격 날려주고 받아주시더라구요 안그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럴꺼면 규정을 없얘버리시던지요 제가 이렇게 떠들어 봐야 또 운영자님들은 무시하겠지만요 그리고 인벤제제 시스템도 개편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는 바로는 운영자분들이 위반사항을 인지해서 처리하는것 보다 신고가 많이 들어와야 처리가 된다는데 정말 이해할수 없는 부분 입니다 막말로 아무리 규정위반해도 신고안하면 방치하겠다는 뜻인지 아리송합니다 새벽부터 이런글 올리고 싶지 않았는데 소리내지않으면 계속 묻힐것아 글을 올립니다

이니부자

Lv83 아이짱기여어

여자한테 차인횟수 11회이상 현재진행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