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언론들이 쉬쉬하는 법정 내용

아이콘 미스터사탄
댓글: 9 개
조회: 3894
추천: 18
2022-12-09 11:22:08

.
.
.

김만배 변호인 : "증인(남욱 변호사)은 유동규 전 기획본부장에게 전달된 돈이 이재명 당시 성남시장의 선거 자금으로 쓰였을 것이라고 추측하는 거죠?"

남욱 변호사 : "네. 그렇게 들었습니다."

김만배 변호인 : "그럼 증인은 유 전 본부장이 전달받은 돈을 어떻게 사용했는지는 모르죠?"

남욱 변호사 : "네."

김씨 측 변호인은 지난 2일 진행된 67차 공판에 이어 5일 열린 68차 공판에서도 남 변호사의 발언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증언의 많은 부분이 증인 추측에서 근거한 것 아니냐"라고 따져 물었다. 이에 남 변호사는 "그렇게 들어서 그런 줄 알고 있었다"라고 답했다.

남 변호사는 지난달 21일 석방된 이후 재판정에서 '김만배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측(김용·정진상)에게 돈을 건넸다'라는 내용의 주장을 계속 내놓았다. 주된 근거는 김씨 등에게 전해 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러나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는 이 대표 등에게 '돈을 건넨 적 없다'는 입장이다.

출소 후 남욱 발언 따져보니... 

.

.

.


김만배 변호인 : "(김만배가 천화동인 1호 지분을) 24.5%로 바꿨다고 증언했는데, 그렇다면 24.5%로 변동된 건 언제인가?"

남욱 변호사 : "내가 알게 된 건 2021년 2월 4일 이후다."

김만배 변호인 : "그때 어떤 계기로?"

남욱 변호사 : "김만배 피고인과 다시 만나서 대화하는 과정에서 알게 됐다. 49% 중에 반 반씩 나누기로 합의를 했다고."

김만배 변호인 : "김만배 피고인이 이 시장 측 누구와 합의했다고 들었나?"

남욱 변호사 : "누구와 합의했다고 물어보시면, 그건 명확하게 말씀하신 적이 없다."

중략


김만배 변호인 : "(JTBC) 인터뷰는 거짓말인가?"

남욱 변호사 : "워딩 자체는 사실이다. 이재명은 공식적으로 씨알도 안 먹힌다."

김만배 변호인 : "증인 주장대로라면 (이 대표가) 씨알이 많이 먹혔다는 것 아닌가?"

남욱 변호사 : "밑에 사람이 다 한 거다. 추측이니까 걱정돼서 함부로 말할 수가 없다."

.

.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47/0002375497


또, 담당 검사 교체하고 판사 털고, 재판부 기피 신청하고 증거 조작해서 어디 몰래 심어 놓겠네 ㅉㅉㅉ




초 인벤인

Lv90 미스터사탄

오이갤러 = 대왕 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