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Nvidia는 당신이 새 그래픽 카드를 좋아하건 말건 신경쓰지 않는다.

아이콘 옆사마
댓글: 9 개
조회: 4130
2023-05-29 21:25:17


Nvidia는 새 그래픽 카드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AI는 단 3개월 만에 110억 달러를 벌어들일 것입니다.


RTX 4090을 제외하고 이 세대의 그래픽 카드는 보편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RTX 4060 Ti는 아마도 오랫동안 Nvidia에서 최악의 평가를 받은 GPU일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110억 달러를 벌 것으로 예상한다면 누가 신경 쓰겠습니까?


'우리의 새 그래픽 카드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부후. 우리는 더 큰 AI를 가지고 있습니다.'


Nvidia는 2024년 1분기 실적을 방금 발표했습니다. 아니요, 그것은 오타가 아니며 시간이 엄청나게 빨라졌습니다. 그린 팀은 다른 사람들과 같은 방식으로 시간을 측정하지 않습니다. Nvidia의 재정 용어로는 이미 2024년 2분기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어쨌든 뉴스는 1분기에 FY2023의 마지막 회계 분기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었지만 여전히 전년 대비 약 13%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 용어로는 38% 감소했습니다. 그것은 예쁜 독서를 위해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Nvidia의 CFO인 Colette Kress가 다음 3개월 동안 매우 놀라운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대부분 관련된 숫자 때문입니다. Kress는 Nvidia가 2023년 7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약 110억 달러의 매출 수치를 게시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110억 달러. 참고로 작년 동기 대비 64% 증가한 수치입니다.


RTX 4060이나 RTX 4060 Ti(8GB든 16GB든)가 친환경 팀을 위해 모든 현금을 벌어들이는 것은 확실히 아닙니다. 게임은 재정 측면에서 여전히 나쁜 책에 속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니요, 현재 Nvidia의 모든 돈을 벌고 있는 것은 비즈니스의 데이터 센터 측면입니다. 모든 생성 AI 및 대규모 언어 모델(LLM) 현금이 그곳에서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Nvidia는 AI 가속기의 가장 큰 공급업체 중 하나이며 현재의 AI 물결을 은행까지 타고 있습니다.


이것이 PC 게임에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물론, 생성 AI는 아마도 게임 개발에서 큰 역할을 하겠지만 Nvidia의 금고로 유입되는 모든 추가 자금은 우리가 PC에 넣는 GPU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RTX 4060 Ti에 대한 내 문제 중 하나인 특정 가격대의 GPU 제조와 관련하여 Nvidia가 갑자기 덜 아깝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Nvidia가 갑자기 시도를 중단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양의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에게 모든 GPU 릴리스를 발표합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그런 일이 일어날지 의심스럽습니다.


Jen-Hsung이 향후 비즈니스의 GeForce 측면에 덜 관심을 기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 말은, 그는 세계 실적 발표 및 분석가와의 Q&A에서 게임에 대해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PC 게이머에게 긍정적입니다.


게임은 Nvidia에게 하룻밤 사이에 사후 고려 사항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Nvidia 비즈니스의 상대적으로 강력한 측면입니다. 그러나 AI 혁명에 직면한 지금, 그것은 한때 금융 퍼즐의 중요한 조각이 아니었습니다.

---------------------------
https://quasarzone.com/bbs/qn_hardware/views/1484750?page=2



5천번대 6천번대 계속 오를테고
온라인게임유저아니면 다 콘솔로 넘어가겠군요

Lv86 옆사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