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재명 - 윤석열 대통령은 우리 바다 더럽히는 오염수 투기 절대 안 된다고 천명하십시오!

Weburn
댓글: 11 개
조회: 3203
추천: 51
2023-06-03 20:20:26









이재명 대표 블로그 펌 -

석열 대통령은 우리 바다 더럽히는 오염수 투기 절대 안 된다고 천명하십시오!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국민은 더 행복하고 더 안전한 삶을 바라며 지금의 집권여당에 권력을 맡겼습니다. 그런데 대체 집권여당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노동자들 두들겨 패서 구속하고 서민의 생존을 위협합니다. 오히려 더 위험하고 더 불안한 삶을 강요합니다.

일본이 돈이 아까워 오염수를 앞바다에 버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이라면 “우리의 청정바다
를 오염시키는 것은 곧 주권을 침해하는 것이니 결코 허용할 수 없다”라고 말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것이 대한민국 국민의 생명과 영토를 지켜야 할 대통령의 의무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에게 요구합니다. 대한민국 바다를 더럽히는 오염수 방출 절대 안 된다고 천명하십시오. 안전성 검증 없는 해양 투기 결코 반대합니다. 철저한 안전 검증 시행하십시오. 대한민국 대통령께서 대한민국 국민의 명령을 따르십시오!

부산 해운대는 수많은 사람이 찾아와 즐기는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그런데 오염된 바다라면 누가 찾겠습니까? 우리의 맛 좋은 해산물은 누가 찾겠습니까? 어업과 양식업에 의존하는 수많은 국민의 생계는 어떻게 할 것입니까? 

부산 오는 길에 보니 ‘괴담 퍼트리지 말라’는 현수막이 붙어있었습니다. 괴담은 대체 누가 퍼트리는 것입니까? ‘10L 마셔도 괜찮다’는 과학자 불러다 괴담 퍼트리는 이들이 누구입니까? 오염수를 처리수라고 부르자는 게 괴담 아닙니까? 국민을 속이고 국민에게 위험을 초래하며 권력을 남용하는 이들이 바로 지금 집권여당 국민의힘입니다. 

저는 국민을 믿습니다.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위기에 처했을 때마다 늘 국민이 이 나라를 지켜왔습니다. 폭력적인 통치로 당장은 괴롭고 힘들고 외로울지 몰라도 포기하지 말고 공정한 나라와 진정한 민주공화국 반드시 만들어냅시다, 

민주당이 앞장서겠습니다. 안전한 나라를 위해, 행복한 미래를 위해, 불안하지 않은 사회를 위해 포기하지 말고 손을 잡고 함께 싸워나갑시다!


----------------------------

사람이 정치적인 선택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같은 사안에 대해서 정 반대 의견 가질 수 있죠
특히 외교에 있어서는 국익이 우선하다 보니
정의로움이나 과거의 일을 따지면 있을 수 없는 일들이 생기곤 합니다

그러나 방사능 관련된 물질이 무차별로 뿌려지는 건 사정이 다릅니다
국익보다 상위 개념인 우리의 삶과 생존에 관련된 문제이기 때문에
정치적 상황에 따라 유불리 따져가며 주장할 사안이 아닙니다

괴담이라죠

누가 방사능에 피폭되었다고 난리 떠는 겁니까
방사능에 피폭될 가능성이 1%라도 있으면 그거 못하게 하는 게 너무 당연하지 않습니까
국짐은 국민의짐을 넘어서 국민에게 상상도 못할 엄청난 폭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국짐 자체를 탄핵해야 합니다
윤완용이는 한반도를 떠나야 합니다
일본 후쿠시마 무너진 원전 오염수를 해양 방류하는데 찬성하는 모든 이들은
지구를 떠나야 합니다

제발 꺼저 좀 



Lv63 Weburn

스타크래프트아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ㅇㅇㄱ 지금 뜨는 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