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게임] 디아블로4 6월 4일 밸런스 패치

아이콘 히스파니에
댓글: 26 개
조회: 7191
2023-06-04 19:29:29

■ 야만용사


기술 변경 사항 

  • 도전의 함성
    • 기술 등급으로 얻는 피해 감소량이 4%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특성 변경

  • 대담한 족장의 특성 
    • 주위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7~5.4초에서 1.0~1.9초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 무시무시한 회오리바람의 측면 
    • 초당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5-10%에서 3-8%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20~40%에서 9~24%로 감소했습니다.

 

■ 드루이드

 

 

기술 변경 사항 

  • 분쇄 
    • 행운의 적중 확률이 33%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폭풍 
    • 공격력이 32%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그리즐리 분노
    • 공격력 증가량이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직업 전문화

  • 흑요석 강타
    • 보너스 획득에 필요한 처치 수가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전 고요
    • 행운의 적중 확률이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지속 효과 변경 사항

  • 전기 충격
    • 피해 증가량이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특성 변경 사항

  • 충격파 특성 
    • 공격력이 90~130%에서 60~100%로 감소했습니다.
  • 충돌석 특성
    • 치명타 공격력이 40~50%에서 30~40%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댄서의 특성
    • 일반 공격력이 0.5-.6에서 0.7-.8로 증가했습니다.

 

■ 강령술사


기술 변경 사항

  • 피의 창
    • 공격력이 67.5%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 망자의 군대
    • 공격력이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70초로 감소했습니다.
  • 피의 파동
    • 공격력이 9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변경 사항

  • 그림자 황폐
    • 공격력이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암울한 수확
    • 획득하는 정수가 3/6/9에서 2/4/6으로 감소했습니다.
  • 톱니
    • 치명타 확률이 0.5/1/1.5%에서 0.3/.6/.9%로 감소했습니다.
  • 죽음의 방어력
    • 한 번의 피해로 잃는 최대 하수인 생명력이 75/60/45%에서 60/45/30%로 감소했습니다.



직업 전문화

  • 해골 강화
    • 해골 전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골렘
    • 골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블러드 골렘
    • 피의 골렘의 생명력 흡수량이 4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 피의 골렘이 적중시킨 적의 생명력 흡수량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철 골렘
    • 강철 골렘의 강타 공격력이 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 골렘의 충격파 공격력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술사 정복자 보드 변경 사항

  • 거대한 괴물                                                        
    • 골렘의 생명력 및 공격력 보너스가 생명력의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컬트 지도자
    • 공격력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도적

 

기술 변경 사항

  • 회전 칼날 
    • 상급 회전 칼날의 적중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0.25초에서 0.1초로 감소했습니다. 
    • 고급 회전 칼날의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속사 
    • 공격력이 24%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어둠의 장막 
    • 기술 등급으로 얻는 그림자당 피해 감소량이 0.8%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 대시
    • 대시 의 치명타 공격력 증가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마름쇠
    • 공격력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변경 사항 

  • 뇌진탕
    • 치명타 확률이 5/10/15%에서 4/8/1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속성 변경 사항 

  • 반복 
    • 한 번의 피해로 잃는 최대 하수인 생명력이 75/60/45%에서 60/45/30%로 감소했습니다.


■ 원소술사

 

기술 변경 사항

  • 아크 채찍
    • 행운의 적중 확률이 30%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 반짝이는 아크 래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0.25초에서 0.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순간이동
    • 반짝이는 순간 이동의 피해 감소 지속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속성 변경 사항

  • 제어의 측면
    • 추가 공격력이 30~40%에서 25~35%로 감소했습니다.

 

■ 일반

 

기타 직업 변경 사항

  • 드루이드 동료 및 강령술사 하수인
  • 피해 1회당 지속되는 최대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정복자 보드


  • 희귀 노드
    • 플레이어 공격 속도 노드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문양

  • 다음을 제외한 모든 문양 보너스 배율이 최대 34%만큼 감소했습니다:
  • 치명타 피해 문양의 보너스가 ~66%만큼 감소했습니다.
  • 취약한 문양의 보너스가 ~66%만큼 감소했습니다.
  • 희귀 마디에 대한 문양의 보너스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마법 마디에 대한 문양의 보너스가 ~40%만큼 감소했습니다.
  • 냉기/화염/번개/비물리/물리 마디에 대한 문양의 보너스가 ~62.5%만큼 감소했습니다

 

■ 괴물 변경사항

  • 게임 내에서 보물 고블린의 등장할 확률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 버그 수정

  • 빛의 운반자 탈것의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옷장에서 상점으로 이동 버튼을 누르면 상점이 정상적으로 열립니다. 
  • 마법사가 깊은 동결을 사용 중 다른 동결 효과의 영향을 받으면 영구적으로 기절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안정성 및 충돌 문제가 되었습니다.





후반 밸류 높다는 야만, 드루 너프
중간 밸류라는 원소, 도적 너프
렙업 말고는 이점 없다는 네크 버프인데, 정작 중요한 해골 물몸  버프는 없는지라


뭔 이틀된 겜이, 그것도 얼리 액세스만 접속 가능한 겜이 벌써 너프 밸런스야

Lv90 히스파니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