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너 때문에 죽는거야”…이별 통보 여친 반려견 쓰레기봉투 담아 버린 동거남

아이콘 나혼자오징어
댓글: 32 개
조회: 3661
2024-03-05 14:41:47

여자친구가 이별을 통보하자 이에 앙심을 품은 20대 남성이 여자친구의 반려견을 죽이겠다고 협박하며 쓰레기봉투에 넣어 유기해 공분을 사고 있다.

5일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학사모)’에 따르면 반려견 ‘제니’의 주인 A 씨는 지난 2일 함께 동거하던 남자친구 B 씨의 집착과 감금, 협박 등에 시달려 이별을 통보했다.

그러자 B 씨는 A 씨에게 동거하던 집에 있던 반려견 제니를 종량제봉투에 담은 사진과 함께 “너 때문에 제니는 죽는 거야”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크게 놀란 A 씨는 B 씨에게 연락해 수차례 제니의 생사와 유기 위치를 물었으나 대답을 들을 수 없었다.

혹시 살아있을지도 모를 제니에게 더 위험한 일이 발생할 것을 염려해 신고를 망설이던 A 씨는 결국 경찰에 연락했고, 출동한 경찰이 동거하던 집을 뒤졌으나 제니는 없었다.

A 씨는 B 씨에게 “죽였으면 사체라도 찾아 장례라도 치를 수 있게 제발 알려 달라”고 간곡히 부탁했지만 B 씨는 입을 열지 않고 있다.

경찰이 확인한 CCTV 영상에는 B 씨가 2일 오후 8시경 경기 김포 구래동 인근 길에다 종량제봉투를 버리고, 10분 뒤 해당 장소를 다시 찾아 버렸던 봉투를 들고 어디론가 사라지는 모습이 담겼지만 이후 행적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쓰레기 같은 새끼

인벤러

Lv86 나혼자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