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한동훈 “야당 200석 차지하면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려 할 것”

두차이햄
댓글: 21 개
조회: 3658
추천: 4
2024-03-29 16:47:43
한동훈 “야당 200석 차지하면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려 할 것” 한동훈 “야당 200석 차지하면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려 할 것” 한동훈 “야당 200석 차지하면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려 할 것” 한동훈 “야당 200석 차지하면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려 할 것”
한동훈 “야당 200석 차지하면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려 할 것”
이날 한 위원장은 집중유세 현장에 모인 지지자들을 향해 “여러분, 여러분 불안하신가? 이렇게 비가 오는데 불안해서 모인 것 아닌가?”라고 물었다.

지지자들 사이에서 “나라를 지켜달라고”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들리자, 한 위원장은 “맞다. 이번 선거가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하겠다”면서 다음과 같은 얘기를 꺼냈다. 그는 “민주당 사람들 이재명, 조국 이런 사람들이 200석 얘기한다. 3년은 길다고 정부를 끌어내린다고 한다. 그런데 정부를 전복하는 게 문제가 아니다”라며 “200석 얘기하는 것은 헌법을 개정하겠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헌법이 가지고 있는 자유민주주의 기본질서에서 ‘자유’를 빼겠다는 말을 지난 문재인 정권에서 한 적 있지 않나? 그걸 하겠다는 것이다. 우리의 체제를 바꾸겠다는 거다. 대한민국 체제를 바꾸겠다는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Y

와우저

Lv70 두차이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